[59초 뉴스] 크래프톤 독자 개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작 첫 공개

59초 뉴스

평일 5시 59분 국민트리 59초 뉴스가 당신의 귀갓길을 책임집니다. 59초 뉴스는 그날의 주요 게임 뉴스를 알려드립니다. 매일 제공되는 다양한 게임 소식들을 놓치지마세요.

※ 2021.2.25 목 국민트리 59초 뉴스

#1. 크래프톤 독자 개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작 첫 공개
크래프톤은 25일 펍지스튜디오 신작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를 공개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는 펍지스튜디오 대표작인 배틀그라운드를 기반으로 직접 개발한 모바일게임입니다. 배틀그라운드 특유의 건플레이와 다양한 생존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모바일에 최적화했으며, 재미를 높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오리지널 배틀로얄 경험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2. 블리자드, 워크래프트 모바일 신작 개발 공식 확인
블리자드의 워크래프트 모바일 신작 개발이 기정사실화 됐습니다. ‘워크래프트 모바일’이 명확하게 언급된 것은 처음입니다. 블리자드 클레이턴 초드(Clayton Chod) 3D 아티스트는 지난 23일 본인 트위터에 블리자드 직원 채용공고 페이지를 공유하며 워크래프트 모바일게임 개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3. 앤썸 치료 중단 결정, 서버 유지만 한다
게임에 대한 평가를 반전시키고자 시즌별 업데이트와 대격변 콘텐츠를 중단하며 시작됐던앤썸의 ‘재창조’ 프로젝트가 약 1년 만에 무산됐습니다. 크리스천 데일리 총괄은 “이 소식이 앤썸 유저들에게 매우 실망스러울 것임은 알고 있다”며, “이 같은 결정은 쉽지 않은 일이었다. 여러분의 열정과 창의력에 감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직접 게임을 플레이 했을 때 경험을 살려 유저분들께 최고의 최선의 최대의 정보를 전달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