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round

스팀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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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평범해요

5.7

유저평점

어그라운드(Aground) – 치트(Cheat)

어그라운드(Aground) – 치트 사용법

※ Ctrl+Shift+D를 누른 후 코드 입력

코드 효과
setPVP(true) 다른 플레이어 공격 허용
player.renderer.stage.set_alpha(0.3) 게임 투명도 설정 (소수점 이하일수록 게임이 투명함)
player.renderer.stage.application.windows[0].close() 저장하지 않고 게임 닫기
player.renderer.stage.set_rotation(10) 경기의 회전 설정
resetAll() 모든 항목 재설정
<action>homeworld = “science1″</action><run procedure=”set.homeworld” /> 선셋 헤이븐에 새 군집 만들기
player.gui.coins.changeCurrency(“spirit”, “spirit”) 동전 진열대 영혼으로 전환
<move object=”area.getObject(‘dragon_bomber’)” x=”player.tile_x” y=”player.tile_y” /> 드래곤 폭격기를 플레이어가 있는 장소로 이동
<remove object=”area.getNPC(‘NPC name’)” /> 지정 NPC 모두 제거
<radar tile=”orbit.radar” animation=”orbit.radar” padding=”2″ centerOn=”player” scale=”16″ includeStructures=”false” objectId=”function(o){return o.isPlayer()?2:-1;}” tileId=”function(area, x, y){return area.getTileId(x, y, BASE_LAYER) == -1?-1:(area.getTileId(x, y, ORE_LAYER) == -1?4:3);}” /> 레이더 변경 (지상의 광석을 탐지하도록 설정)
<radar hide=”true”/> 레이더/스피릿 디텍터 중지
<objects id=”yeti” startX=”3″ endX=”125″ minDist=”15″ maxDist=”25″ /> 예티 생성 (X 3에서 X 125까지 생성 가능)
setOre(10, 1, “iron”) 지정 장소에 철광석 생성
isBombardment(player) 폭격 발생 여부를 알려줌
<run procedure=”bombardment.init”/> 폭격 재시작
<action>id = “player.ancient”;</action><run procedure=”changePlayerForm” /> 플레이어를 늑대인간에서 사람으로 변신
setFlag (“drones.attack”,true) 드론.공격 플래그 설정
player.vehicle.setHidden (“true”) 차량 숨기기
<structure id = “power_plant” x = “player.tile_x” y = “player.tile_y”/> 플레이어가 서 있는 곳에 발전소 건설 (다른 건물 id를 입력하여 사용 가능, 건물은 플레이어 오른쪽에 생성)
<setTime value = “0”/> 시간 설정
player.addItem (“item name”) or <item id=”item name” count=”X”/> 아이템 획득
player.addMultipleItems(“item name”, X, “item name”, X) 여러 아이템 획득
player.info.stamina = X 기본 체력 설정
player.info.speed = X 속도 설정
player.stats.get(‘speed’).add(X) 현재 보행 속도 설정
player.fullRestore() 건강, 체력 완전 회복
player.restoreHealth() 건강 완전 회복
player.vehicle.info.speedY = X 현재 탑승 차량 Y 속도 설정
player.vehicle.info.speedX = X 현재 탑승 차량 X 속도 설정
player.vehicle.info.health = 10000 현재 탑승 차량 최대 건강 상태 설정
player.vehicle.health = X 차량의 현재 건강 상태 설정
player.vehicle.dismount() 현재 차량에서 하차
player.equipment.get(“pickaxe”).value.info.stamina = 0 채굴 시 체력을 잃지 않음
player.getStorage(“power”).loseValue = function(){return false;} 힘을 잃지 않음
player.inventory.weight = X 현재 재고 중량 설정
player.addExp (X) 경험치 획득
for (k in player.getInfo().getSkills()) player.skills.set (k,99) 모든 스킬을 최대로 활용
for (k in player.getInfo().getSkills()) player.skills.set (k,0) 스킬 재설정
for (e in player.equipment.slots) e.value.value = 0 현재 장착된 모든 아이템 수리/공급
player.increaseValue = function(amt){} 도구와 무기 무적 (수리를 할 필요가 없음)
player.equipment.forceEquip(“weapon”, player, getItem(“magic_sword”).asItem()) 마법검 핸드 슬롯에 장착 (다른 항목 및 다른 슬롯을 입력해도됨)
player.loseHealth = function(){return 0;} 건강 고갈 방지 (질식으로 인한 피해는 입음)
player.loseStamina = function(){} 체력 손실 방지
player.info.maxLevel = X 플레이어의 최대 레벨 설정
debug 디버그 통계 표시
debug hide 디버그 통계 숨기기
<teleport area = “start” x = “120” y = “-1” /> 출발 지점으로 텔레포트 (목적지를 변경하여 특정 좌표 또는 위치로 이동 가능)
getItem (“item name”).mine = X 무기, 도구 상태 설정
<save/> 게임 저장
setGameScale(X) 게임 줌 설정
setGameSpeed(X) 게임 속도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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