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 양자택일] 배틀그라운드- 더블배럴 VS 펌프, 이벤트 샷건전 최강자는?
5일 8시 30분을 끝으로 배틀그라운드에서 3일간 진행되었던 ‘코드네임: Savage 베타 테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짧았던 기간에 아쉬움이 남는데요. 새로운 이벤트가 추가되었으니 마음을 달래 보시길 바랍니다.
금주의 이벤트 모드 ‘테킬라 선라이즈’는 ‘샷건전’입니다. 미라마에서 최대 4인 팀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오직 샷건과 근접 무기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물론, 주먹을 써도 좋습니다. 이 이벤트는 4월 6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4월 9일 오전 11시까지 즐길 수 있고, 날씨 모드는 일출(Sunrise)로 고정입니다. 추가로 첫 번째 안전 지역이 기존 크기보다 작은 크기로 형성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새로 추가된 이벤트 모드 샷건전 '테킬라 선라이즈' (이미지 출처: 공식 카페)
▲ 3배 향상된 3레벨 방어구 드롭율 (이미지 출처: 공식 카페)
콘셉이 샷건전인 만큼 샷건과 근접 무기 외의 무기는 드롭하지 않으며 3레벨 가방, 헬멧, 방탄조끼의 드롭율은 3배 향상, 1레벨 가방, 헬멧, 방탄조끼의 드롭율은 0.5배 하향되어 적용됩니다. 샷건과 12게이지의 드롭율 또한 3배 상향되었으며, 보급 상자와 플레어 건은 드롭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벤트 모드의 경기 내용과 승패는 레이팅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마음 놓고 미라마를 누벼도 좋습니다!
그렇다면 샷건만 사용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 모드에서 유저 여러분들이 어떤 총을 선택할지 궁금한데요. 강력한 대미지를 앞세워 단 두 방으로 승부 보는 더블배럴(S686), 혼자 한 스쿼드를 박살 낼 수 있는 펌프샷건(S1897), 모두 저마다의 개성과 매력이 있죠. 샷건 중 가장 인기 있는 두 총기 중 여러분의 '최애'는 무엇인지 투표하고 다양한 의견을 들려주세요. 이는 다른 유저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