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 5개 길드가 하나로 단합하는 ‘연합’ 기능 추가
11일, 나이트 크로우가 정기 점검 후 길드 연합 기능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일부 클래스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신규 이벤트를 열었다.
연합은 같은 서버 내 최대 5개 길드가 힙을 합치는 시스템이다. 캐릭터 레벨 10에 기능이 개방되며, 길드에 가입한 상태여야 확인할 수 있다. 연합은 길드장이 창설한다. 이때 1,000 다이아가 필요하다. 연합을 창설한 길드는 연합의 대표 길드가 되고, 해당 길드의 장이 연합장으로 활동한다. 연합장은 연합 내 다른 길드장에게 위임할 수 있다. 위임된 길드장의 길드는 연합의 대표 길드가 되니 참고하자.
한손검과 마법봉 클래스의 밸런스 조정도 이뤄졌다. 한손검은 ‘휩쓸기’를 포함한 5개 기술의 추가 피해량이 상향됐다. ‘격돌’ 기술은 이와 더불어 재사용 대기시간과 정신력 소모량이 감소했다. 마법봉은 ‘뇌격’과 ‘신성 번개’의 추가 피해량이 올랐고, ‘빛내림’ 기술에 PvE 추가 피해 효과, ‘광휘’에 PvE 명중 효과가 더해졌다.
신규 이벤트는 2종이다. ‘나이트 크로우 7일 출석’ 행사는 5월 25일까지 진행하며, 기간 내 출석 일수에 따라 최대 7일차까지 보상을 받는다. 밤까마귀 성장 비약, 시간 충전 장치 - 수련의 숲, 미명의 화려한 탈 것 소환 11회 등을 준비했으니 매일 접속을 잊지 말자. ‘길드장의 단원 지령’은 길드 출석 횟수, 길드 던전 보스 몬스터 처치에 따라 길드 주화를 받는 행사다. 기간은 6월 8일까지이고,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길드 주화 6,000개를 손에 넣는다.
이외에도 나이트 크로우는 마사르타 얼음 동굴 공동 보스 지역 입구 조정, 주변 대상 탐색 시 사망한 플레이어 제외 등 게임 편의성 개선도 함께 적용했다.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은 나이트 크로우 공식 홈페이지 ‘패치 노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