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 앞둔 아키에이지 워, 복구권 주는 특별 출석 이벤트 시작
14일, 아키에이지 워가 100일을 앞두고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장비 복구권, 직업 합성 재시도권 등 평소 얻을 수 없는 풍성한 보상을 마련해 화제다. 더불어 런칭일부터 100일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아키에이지 워에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 선물을 지급한다.
우선 ‘100일 기념 아스티의 특별 출석’ 이벤트가 7월 5일까지 열린다. 기간 내 매일 접속하면 30만 금화를 받고, 최대 14일차까지 일차별 보상을 수령한다. 많은 유저들이 해당 이벤트를 기다려 왔는데, 일차별 보상에 아스티의 무기/방어구/유물 복구권과 직업 합성 재시도권이 있기 때문이다.
복구권은 특정 기간 내 강화 실패로 파괴된 희귀 등급 이상 무기/방어구/유물을 복구하는 아이템이다. 직업 합성 재시도권은 특정 기간 내 영웅 등급 이상의 직업 합성 실패 기록 중 가장 높은 등급 직업 합성을 다시 진행할 수 있다. 이번 복구권과 재시도권은 3월 21일부터 6월 14일 정기 점검 전까지의 강화 및 합성 기록이 대상이다. 사용은 8월 2일 오전 8시까지 가능하다.
주의할 점은 접속해서 ‘메뉴 – 출석 - 100일 기념 아스티의 특별 출석 보상’ 탭으로 들어가 ‘보상 받기’를 눌러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니 매일 접속한 후 해당 메뉴 확인을 잊지 말자.
정식 서비스 시작일인 3월 21일부터 100일 당일인 6월 28일까지 매일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 선물도 지급한다. LG 홍브루 & 아키에이지 워 홈브루 캡슐 패키지, 아이패드 10세대, 각종 상품권 등을 상품으로 준비했다.
이외에도 아키에이지 워는 정기 업데이트에서 마다나의 연구소, 얼음잔 호수 동굴, 곤 신전 지하에 신규 단계를 추가하고 일부 오류 현상을 수정했다. 100일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아키에이지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