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M, 현자의 탑 시즌2 시작 및 필드보스 보상 상향


▲ '특별한 보물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주요 보상 (사진: 국민트리 촬영)

27일, 씰M이 정기 업데이트에서 필드 보스 기여도 1위 보상을 변경했다. 이제는 ‘특별한 보물상자' 1개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현자의 탑 시즌2가 28일부터 시작한다. 

필드 보스 기여도 1위 보상은 윈터의 특별쿠폰 10장 대신 ‘특별한 보물 상자’로 변경됐다. 특별한 보물상자에서는 오파츠/코스튬/악세서리 파괴 보호 결정, 특별한 오파츠 선택 상자, 바바라 코스튬 상자, 래빗 슈트 코스튬 선택 상자가 확률에 따라 등장한다. 

특별한 보물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오파츠 선택상자는 거래가 불가능하지만, 개봉 시 획득한 오파츠는 거래할 수 있다. 반면, 특별한 보물상자에서 등장하는 코스튬 상자는 거래 가능하지만 개봉 후 얻은 코스튬은 거래할 수 없으니 유의하자. 씰M은 필드보스 기여도 1위 보상 이외에도 보상을 더욱 상향 조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자의 탑은 28일 오전 11시부터 시즌2에 돌입한다. 시즌2의 종료일은 2024년 1월 23일이며, 입장 종료는 이보다 조금 빠른 1월 20일 오후 11시 30분이다. 현자의 탑은 각 층의 바일을 모두 처치하면 다음 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1인 콘텐츠로, 타 유저와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다. 시즌1의 기록은 모두 초기화됐으며, 대표 바일 역시 모두 변경됐다. 

더불어 쉴츠 패스 시즌3가 28일부터 시작한다. 일반 보상으로는 사파이어, 펫 소환 티켓, 무광/노랑/파랑빛 결정 등을 얻을 수 있다. 고급 보상으로는 윈터의 특별 쿠폰, 코스튬 소환 티켓, 장비 단계 보호 결정, 고대 영혼 램프 등을, 전설 보상으로는 코스튬/펫 소환 티켓, 제작 재료 선택 상자, 장비 파괴 보호 결정, 세계수의 잎 등을 얻게 된다.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은 씰M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