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시드에 신규 프록시안 정복의 파도 ‘아이투스’ 등장


▲ 신규 업데이트 소식을 알린 스타시드 (사진출처: 스타시드 공식 홈페이지)

11일,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가 신규 프록시안 아이투스 추가, 아이투스 픽업 이벤트, 모험 15, 16 섹터 신규 스토리 추가, 힐러 프록시안 상향, 그리고 기존 콘텐츠 개선 등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신규 프록시안 정복의 파도 아이투스를 살펴보자. 아이투스는 오토라타 세력에서 대양의 나무 부족을 수호하는 기사로, 결속 코어의 디펜더 클래스를 담당하고 있다. 궁극기인 정복의 파도로 범위내 적에게 방어력 비례 피해 및 도발 디버프를 걸며, 심해의 기사, 심판의 숨결, 해룡의 진노 등 매력적인 스킬 구성을 다수 보유했다.

아울러 전용 플러그인을 착용할 때 블라썸 궁극기로 범위 내 적을 띄어올리고, 5초간 아군 전원에게 매초 보호막을 부여한다. EX 패시브 드레고닉 스케일로 보호막 상태인 아군의 막기 확률과 공격 속도를 높여준다. 아군 전원의 생존에 큰 도움을 주는 보조형 탱커로 큰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분석된다.

신규 프록시안 아이투스 출시에 맞춰 픽업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는 11일 점검 이후부터 25일 오전 8시 59분까지며, 아이투스 픽업 지원팩, 플러그인 팩, 아이투스 승급 이벤트, 아이투스 출시 기념 로그인 이벤트, 아이투스 이벤트 스토리 언더워터 파라다이스 등 다양하다. 아이투스를 육성하는 데 도움 되는 상품이 다수 준비되어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신규 프록시안 추가가 끝이 아니다. 서포터 계열 프록시안의 스킬에 대한 밸런스 조정도 진행한다. 이번에 대상이 된 서포터는 레이호우, 헬렌, 유리지아, 샤레, 시즈, 린으로 회복량이 증가했으며, 디버프 스킬의 사정 거리가 늘어나는 등 전체적인 상향 조정이 이뤄졌다. 그만큼 서포터의 전장에서 활약이 더욱 돋보이게 됐다.

이 외에도 간헐적으로 팀 아레나 방어 설정 시 동일 프록시안이 편성되는 현상 수정, 아카데미 스피카 클래스 뱃지 옵션 확률 중 회피 항목의 옵션 수치가 오표기된 현상 수정, 프록시안 유리지아가 일반 모집에 포함되면서 확률 변경, 패트리샤 픽업 일정 변경, 신규 상품 추가 및 변경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관련한 세부 내용은 스타시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규 프록시안 정복의 파도 ‘아이투스’ (사진: 국민트리 촬영) 


▲ 아이투스 육성에 도움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 국민트리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