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레인저 저격 프록시안 '시아' 등장
▲ 신규 프록시안 시아 픽업 시작 (사진출처: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공식 카페)
25일,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가 신규 SSR 프록시안 시아를 추가하고 픽업과 관련 이벤트를 시작했다. 더불어 도미니언 운영시간 변경 및 전투 밸런스 조정, 확률 페이지의 일부 확률 구성 변경을 공지했다.
시아는 리메리트 세력 소속 연산 코어 어태커다. 적 레인저를 저격하는 효과와 자체 버프 '아르케'를 활용한 스킬을 갖췄다. 궁극기 AWAKE는 적 처치 시 EP 증가, 아르케 버프를 부여한다. 해당 스킬은 치명타로 적중되지 않는 특이 사항이 있다. BLOSSOM은 일정 생명력을 소모하는 대신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고 매초 피해 및 타격마다 공격력 비례 체력을 회복한다. 전용 플러그인 장착 시 아르케 버프 개수에 따라 방어력 무시 및 공격력 증가 효과가 추가된다.
시아 등장과 동시에 픽업과 이벤트 스토리를 진행한다. 제목은 '폭신폭신 캠핑 로드'이며 노멀, 하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재화를 모아 시아 전용 플러그인, 모집 티켓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스토리는 5월 9일 점검 전까지 펼쳐진다.
스타시드 콘텐츠 관련 변경도 이뤄졌다. 먼저 2주에 1회, 격주로 진행했던 도미니언을 이제 매주 연다. 더불어 14~24 섹터 일부 스테이지의 전투 밸런스를 소폭 하향 조정했고, 이벤트 스토리 재화 배수 확률 시스템을 제거했다.
시아 픽업 이전 진행한 아이투스와 패트리샤는 일반 프록시안 모집으로 편입됐다. 대신 두 프록시안은 일반 마일리지 상점 및 선별 모집에 등장하지 않으니 참고하자. 더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 및 정보는 스타시드 공식 카페 업데이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