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초 뉴스] 스타시드 최애캐 이상형 월드컵 1위는 누구?
곽진현 기자
2024.04.29 10:12
※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59초 뉴스는 게임의 최신 소식을 압축·요약해서 팍팍 알려드리는 코너입니다. 힘들게 읽지 않아도 재생만 누르면 귀에 쏙쏙 박히게 읽어드립니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의 최신 정보를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59초 뉴스>로 놓치지 마세요.
※ 2024. 4. 29. (월)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59초 뉴스
#1. 최애캐 이상형 월드컵 1위 '아이렌'
스타시드의 최애캐 이상형 월드컵이 성황리 진행 중이죠. 4월 26일 기준 1위는 아이렌입니다. 20%에 가까운 수치로 당당히 선두에 올랐죠. 아키텍트와의 첫 여정을 함께 했기에 압도적인 비율로 앞서 나간 듯싶습니다. 그 뒤에는 레이호우가 따라붙었죠. 희귀한 창조 속성을 지녀 성능 부문에서도 인기입니다. 다음으로 유나가 3위에 올랐습니다. 땀을 뻘뻘 흘리며 매운 음식을 먹는 친근한 모습이 인기를 모았습니다. 이어 4위는 패트리샤, 5위 베르베타가 차지했는데요, 여러분도 이상형 월드컵에 참여해 최애캐를 지지하는 건 어떨까요.
#2. 신규 프록시안 '시아' 픽업 모집
리메리트 전술 대항전 '최강' 시아가 등장했습니다. 연산 코어 어태커 클래스로 메인 딜러 스킬 구성을 갖췄죠. 플러그인에 방어력 무시 옵션을 지니고, 궁극기 사용 시 EP를 회복해 아레나에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연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