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레이븐2 '달맞이 토끼' 받아 가세요

▲ 지금 접속하면 희귀 사역마 달맞이 토끼 획득 (사진: 국민트리 제작)

9월 11일, '레이븐2'가 추석을 맞아 이벤트와 사역마, 상품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출석 이벤트부터 살펴보자. 7일에 걸쳐 선물을 지급한다. 1일차 보상은 희귀 사역마 달맞이 토끼다. 이후 매일 만월의 추석 선물 꾸러미를 하나씩 지급한다. 개봉 시 테라몬드나 황금 열매, 10만 골드 등 아이템이 나온다. 

추석 업데이트의 꽃은 이벤트 던전 '만월의 숲'이다. 30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던전은 총 4단계이며 레벨 10단위로 입장 조건을 분류했다. 예를 들어 30~39레벨 유저는 1단계, 40~49레벨은 2단계 던전에 입장한다. 던전 기본 이용 시간은 한 주에 4시간이다. 매주 월요일 오전 5시에 초기화한다. 전용 시간 충전석을 사용하면 이용 시간을 늘릴 수 있다.

던전의 주요 전리품은 만월의 송편과 의뢰서다. 송편은 이벤트 제작 재료다. 영웅 아티팩트와 제작 재료 상자, 최상급 11회 소환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만들 수 있다. 의뢰서는 개봉 시 만월의 숲 비밀 의뢰를 받는다. 모든 행사는 9월 25일 새벽 4시 59분에 종료할 예정이다.

▲ 희귀, 영웅 제작 재료와 최상급 11회 소환서를 담은 만월의 보물 상자 (사진: 국민트리 촬영)

더불어 상점에 추석 맞이 상품을 추가했다. 만월의 숲 시즌 패스와 패키지 등이다. 그중 '장비 성장 - 스킬 성장 - 성유물' 패키지는 2,024 크리스탈에 판매한다. 테마에 맞는 육성, 이벤트 아이템을 담았다. 서버마다 매주 하나씩 살 수 있다.

만월의 보물 상자는 계정마다 1번 살 수 있는 상품이고, 구매 조건은 50레벨 이상이다. 가격은 2,024골드다. 희귀, 영웅 육성 재료와 소환서, 성유물을 담았다. 소환서는 크게 두 종류다. 영웅 등급은 축복의 성의/사역마 소환서다. 사용 시 희귀~영웅 등급 아이템을 얻는다. 전설 등급은 최상급 성의/사역마 11회 소환서다.

추가로 1,000 크리스탈로 한가위 성의/사역마 7일 출석 이벤트를 개방할 수 있다. 이름처럼 7일에 걸쳐 소환서를 선물한다. 7일차 보상은 축복의 1회 소환서다. 희귀~영웅 아이템이 나온다. 활성화 가능한 시간은 9월 18일 새벽 4시 59분까지이고, 행사는 25일 같은 시각에 종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