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커 위클리] ‘블프’에는 로한2 강화&조합 비용이 반값!

‘로한 ‘2에 블랙프라이데이가 찾아왔습니다. 소환과 강화, 조합 비용을 꽤 많이 할인했죠. 캐릭터 성장을 도모할 절호의 시기입니다. 이벤트와 함께 신규 콘텐츠 ‘소환 던전’도 등장했죠. 이제 필드 보스 시간, 주변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토벌할 수 있게 됐네요. 이 외에도 프리미엄 구독 관련 질문과 하프 엘프 전직 관련한 다양한 커뮤니티 유저 소식이 있습니다. 지금 공커 위클리에서 확인해 보시죠.

로한 대륙 최신 뉴스

신규 콘텐츠 ‘소환 던전’ 등장

▲ 소환 던전 포탈 입구의 모습 (사진출처: 로한2 공식 커뮤니티)

로한2에 신규 콘텐츠 소환 던전이 등장합니다. '혼돈의 균열' 아이템을 이용해 파티 단위로 필드 및 던전 보스를 공략할 수 있죠. 혼돈의 균열은 각 지역 몬스터 사냥하면 해당 지역에 맞는 보스의 것으로 나옵니다. 아이템을 사용하면 전용맵으로 이동하는 포탈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혼돈의 균열을 사용한 캐릭터가 속한 파티원만 입장 가능하며, 마을에선 사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등장 보스는 기존 스펙 대비 낮은 체력을 가졌고, 그 외 능력치는 동일합니다. 제한 시간이 지나거나 보스를 쓰러트리면 던전이 끝나죠. 공략에 성공하면 보스의 이름이 들어간 '눈부신 보상 상자'를 우편함으로 받을 수 있으며 포탈을 연 파티원은 추가 보상으로 '소환 보상 상자'와 보스 증표 1개를 얻습니다. 주변 방해 없이 파티원들과 편하게 보스를 토벌할 수 있겠네요.

궁금해요! 질문&답변

프리미엄 구독권은 한 달 후에 자동 결제되나요?

▲ 프리미엄 구독권은 기간 종료 후 다시 구매 필요 (사진출처: 로한2 공식 커뮤니티)

로한2에는 프리미엄 구독권이 있습니다. 해당 상품을 구매한 상태면 사냥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과 크론이 거래가능한 상태이죠. 더불어 사냥 도우미를 시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등 부가적인 보상이 많습니다. 

이에 많은 유저들이 구독권을 이용 중인데요, 해당 구독권 사용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결제 및 연장이 이뤄지는지 문의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에 답하자면, 프리미엄 구독권은 자동 갱신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기간이 끝난 뒤에 게임에 접속해 재구매를 해야 하죠. 구독 중인 유저라면 남은 기간을 잘 체크해 구매 시점을 확인하세요.

모험가들의 공략&팁

스카우트 & 레인저 대미지 비교

▲ 많은 유저들이 욱성 중인 스카우트 & 레인저 (사진출처: 로한2 공식 커뮤니티)

많은 유저들이 원거리 공격 직업인 하프 엘프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사냥은 물론 PvP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보이기 때문이죠. 하프 엘프의 처음 직업은 아처이며, 50레벨까지 육성하면 스카우트와 레인저로 전직할 수 있는데 둘 중 어느 직업으로 전직할지 고민하는 유저들이 성능을 비교한 정보를 공유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식 커뮤니티 닉네임 ‘그린란드’ 님은 한 스카우터 유저가 90레벨 이후 클래스 변경을 고민 중이라는 게시글에 스카우트와 레인저의 대미지 비교를 상세하게 알려줬습니다. 정리한 결론을 보니 고대 등급 액티브, 패시브 5레벨이 넘어가면 레인저가 대미지가 더 좋다고 합니다. 참고해 보면 좋을 것 같네요. 직업 관련 정보가 궁금하다면 공식 커뮤니티 ‘공략 & TIP’ 게시판을 종종 살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화제의 소식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 소환권 금액도 크게 인하 (사진출처: 로한2 공식 커뮤니티)

많은 분들이 블랙프라이데이라는 표현을 들어봤을 겁니다. 미국에서 추수감사절 다음 금요일에 1년 중 가장 큰 폭으로 세일을 시작하는 날이죠. 우리나라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라는 표현을 쓰며 크게 할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 블랙프라이데이가 로한2에도 찾아와 화제입니다. 

12월 4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펫/탈 것/코스튬 소환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죠. 1회 소환은 기존 17만 크론에서 11만 크론으로, 10회 소환은 기존 150만 크론에서 100만 크론으로 줄었습니다. 더불어 강화와 조합에 드는 비용은 무려 50%나 할인한다고 하는군요. 크론을 많이 아낄 기회니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