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커 위클리] ‘블프’에는 로한2 강화&조합 비용이 반값!
‘로한 ‘2에 블랙프라이데이가 찾아왔습니다. 소환과 강화, 조합 비용을 꽤 많이 할인했죠. 캐릭터 성장을 도모할 절호의 시기입니다. 이벤트와 함께 신규 콘텐츠 ‘소환 던전’도 등장했죠. 이제 필드 보스 시간, 주변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토벌할 수 있게 됐네요. 이 외에도 프리미엄 구독 관련 질문과 하프 엘프 전직 관련한 다양한 커뮤니티 유저 소식이 있습니다. 지금 공커 위클리에서 확인해 보시죠.
로한 대륙 최신 뉴스
신규 콘텐츠 ‘소환 던전’ 등장
로한2에 신규 콘텐츠 소환 던전이 등장합니다. '혼돈의 균열' 아이템을 이용해 파티 단위로 필드 및 던전 보스를 공략할 수 있죠. 혼돈의 균열은 각 지역 몬스터 사냥하면 해당 지역에 맞는 보스의 것으로 나옵니다. 아이템을 사용하면 전용맵으로 이동하는 포탈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혼돈의 균열을 사용한 캐릭터가 속한 파티원만 입장 가능하며, 마을에선 사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등장 보스는 기존 스펙 대비 낮은 체력을 가졌고, 그 외 능력치는 동일합니다. 제한 시간이 지나거나 보스를 쓰러트리면 던전이 끝나죠. 공략에 성공하면 보스의 이름이 들어간 '눈부신 보상 상자'를 우편함으로 받을 수 있으며 포탈을 연 파티원은 추가 보상으로 '소환 보상 상자'와 보스 증표 1개를 얻습니다. 주변 방해 없이 파티원들과 편하게 보스를 토벌할 수 있겠네요.
궁금해요! 질문&답변
프리미엄 구독권은 한 달 후에 자동 결제되나요?
로한2에는 프리미엄 구독권이 있습니다. 해당 상품을 구매한 상태면 사냥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과 크론이 거래가능한 상태이죠. 더불어 사냥 도우미를 시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등 부가적인 보상이 많습니다.
이에 많은 유저들이 구독권을 이용 중인데요, 해당 구독권 사용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결제 및 연장이 이뤄지는지 문의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에 답하자면, 프리미엄 구독권은 자동 갱신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기간이 끝난 뒤에 게임에 접속해 재구매를 해야 하죠. 구독 중인 유저라면 남은 기간을 잘 체크해 구매 시점을 확인하세요.
모험가들의 공략&팁
스카우트 & 레인저 대미지 비교
많은 유저들이 원거리 공격 직업인 하프 엘프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사냥은 물론 PvP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보이기 때문이죠. 하프 엘프의 처음 직업은 아처이며, 50레벨까지 육성하면 스카우트와 레인저로 전직할 수 있는데 둘 중 어느 직업으로 전직할지 고민하는 유저들이 성능을 비교한 정보를 공유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식 커뮤니티 닉네임 ‘그린란드’ 님은 한 스카우터 유저가 90레벨 이후 클래스 변경을 고민 중이라는 게시글에 스카우트와 레인저의 대미지 비교를 상세하게 알려줬습니다. 정리한 결론을 보니 고대 등급 액티브, 패시브 5레벨이 넘어가면 레인저가 대미지가 더 좋다고 합니다. 참고해 보면 좋을 것 같네요. 직업 관련 정보가 궁금하다면 공식 커뮤니티 ‘공략 & TIP’ 게시판을 종종 살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화제의 소식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많은 분들이 블랙프라이데이라는 표현을 들어봤을 겁니다. 미국에서 추수감사절 다음 금요일에 1년 중 가장 큰 폭으로 세일을 시작하는 날이죠. 우리나라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라는 표현을 쓰며 크게 할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 블랙프라이데이가 로한2에도 찾아와 화제입니다.
12월 4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펫/탈 것/코스튬 소환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죠. 1회 소환은 기존 17만 크론에서 11만 크론으로, 10회 소환은 기존 150만 크론에서 100만 크론으로 줄었습니다. 더불어 강화와 조합에 드는 비용은 무려 50%나 할인한다고 하는군요. 크론을 많이 아낄 기회니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