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2' 파르나크와 영웅 등급 장비 성능 강화
12월 4일, '레이븐2' 업데이트의 테마는 영웅 장비다. 정예 특무대원 장비를 추가했고, 기존 영웅 장비는 옵션을 상향했다. 새로 등장한 아이템은 '정예 특무대원의 허리띠'다. 피해 감소와 방어력, 공격력, 최대 HP 옵션을 지녔다. 강화했을 때 오르는 스탯은 피해 감소와 최대 HP다.
계속해서 장비 상향 부분이다. 파르나크 방어구는 현재 레이븐2 최고의 장비로 꼽힌다. 그런 파르나크 장비의 모든 무기와 방어구를 상향했다. 장신구는 목걸이, 허리띠, 수호부, 인장이 수혜를 누렸다. 고대 성채에 자주 참여하는 길드라면 염두에 둘 필요가 있다. 파르나크 외 장비는 무기와 신발, 망토, 허리띠가 패치 혜택을 받았다.
헤븐스톤 밸런스는 조정했다. 단순한 수치 조정은 물론, 신규 옵션을 더한 스킬도 있다. 트루 비전이 좋은 예시다. 거신의 혼 기능으로 헤븐스톤 스킬을 강화할 수 있다. 이렇게 강화하면 스킬 사용 시 '은신 대상에게 확정 명중' 옵션을 얻는다. 공식 커뮤니티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헤븐스톤 세팅에 반영하길 바란다.
레이븐2가 론칭 200일을 맞이했다. 이에 '200일 성장 지원 출석' 이벤트를 개최했다. 7일 접속 시 '레이븐2 스페셜 쿠폰: 장비'를 받는다. 쿠폰은 2025년 1월 22일 새벽 4시 59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용하면, 강화 실패로 파괴된 희귀 등급 이상 장비를 복구한다.
동시에 200일 티켓 미션 이벤트를 개최했다. 행사는 1편과 2편으로 구성했고, 12월 18일 새벽 4시 59분에 마감한다. 1탄 미션의 테마는 몬스터 처치다. 몬스터를 3만 마리 사냥하고, 동시에 던전이나 인간형, 야수형 몬스터를 처치해야 한다. 2탄은 특무대 임무 완료와 골드 파밍, 버프 물약 사용 과제를 담았다.
미션 보상은 공통으로 200일 티켓 상자다. 개봉하면 200일 티켓이 나온다.'제작 - 이벤트 - 200일 티켓' 페이지에서 사용하는 제작 재료다. 강화석과 컬렉션 전용 아이템, 200일 상자를 만들 수 있다.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특별한 200일 티켓' I과 II를 1장 씩 얻는다. '200일 감사 선물 상자' 재료 중 일부다. '축복의 성의 1회 소환서 - 축복의 사역마 1회 소환서 - 영웅 스텔라 1회 소환서 - 테라몬드 200개'를 모두 지급한다. 여기서 축복의 소환서는 희귀, 영웅 등급 아이템 하나가 반드시 나온다. 다만, 지금 200일 감사 선물 상자를 제작할 수는 없다. 특별한 200일 티켓 III과 IV가 필요하다. 남은 재료는 추후 이벤트로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