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2 영웅 아이템을 마련할 절호의 기회!
12월 11일, '레이븐2'가 신규 필드 보스와 헤븐스톤을 추가했다. 전자는 시너림에서 등장하는 4성 필드 보스 '절망의 그림자 시온'이다. 맵 7시 방향 끝자락에서 등장한다. 각종 영웅 제작 재료와 장비 완제품을 드랍한다. 어쌔신 영웅 무기와 블러드 버스트 스킬북도 있으니 어쌔신 유저라면 파티를 꾸려 도전하자.
절망의 그림자 시온 전리품에는 신규 헤븐스톤이 있다. 영웅 등급 '더스트 스톰'과 희귀 등급 '슬로우 바인드'다. 더스트 스톰은 모래 폭풍을 일으켜 최대 5명을 공격하고, 둔화 디버프를 부여한다. 슬로우 바인드는 3명의 적에게 공격·이동 속도 디버프를 건다. 두 스킬 모두 PVP에서 활약이 기대된다.
다음은 영웅 아이템 소식이다. 레이븐2는 정예 특무대원의 신발을 업데이트했다. 방어력과 이동 속도, 명중, 근거리 피해 감소를 제공한다. +6 강화 시 일반 몬스터 피해 감소를 추가한다. PVE 특화 장비로 풀이된다.
200일 티켓 미션은 3탄과 4탄을 공개했다. 미션을 달성해 200일 티켓 상자를 얻고, 올 클리어 보상을 모으는 행사다. 3탄은 전리품 아이템과 장비 획득, 아이템 제작, 분해 미션을 준비했다. 4탄의 테마는 장비 강화다.
올 클리어 보상은 '특별한 200일 티켓' III과 IV다. 먼저 오픈한 200일 티켓 상품을 더하면 특별한 200일 티켓 I~IV가 모인다. 이제 제작 페이지의 '이벤트 - 200일 티켓' 페이지를 방문하자. 티켓으로 200일 감사 선물 상자를 만든다. 개봉하면 '축복의 성의 1회 소환서 - 축복의 사역마 1회 소환서 - 영웅 스텔라 1회 소환서 - 테라몬드 100개'가 모두 나온다. 축복의 소환서는 희귀, 영웅 등급 장비를 무조건 1개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