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함께 '영지 보스' 공략, 로한2 길드 던전 업데이트

▲ 길드원과 함께 영지 보스 공략이 가능한 길드 던전 (사진출처: 로한2 공식 커뮤니티)

12월 11일, 로한2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지난주 추가를 예고했던 길드 던전이 등장했다. 던전에는 기존 영지 보스가 출몰한다. 동시에 길드 상인과 고대 등급 옵션석 상자를 더했고, 강화&조합 비용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길드 던전은 '길드 훈장'을 이용해 '[길드] 혼돈의 균열' 아이템을 구매한 후 이용할 수 있다. 등장 보스는 라우케 장로 세티드와 그롬 나이트, 도미네이트, 라우스 그리고 크라우트 델 라고스의 총 5종류다. 제한 시간은 10분이며, 등장 보스는 기존에 비해 체력이 낮다. 그 외 능력치와 전투 패턴은 동일하다. 드롭 보상은 확률에 따라 '길드 창고'로 지급하며, 크론 보상은 개인 기여도에 따라 분배된다. 

그리고 신규 아이템 고대 등급 옵션석이 등장했다. 고대 옵션석 원석을 모아 제작 가능하다. '스킬 위력 증가 - 스킬 위력 감소 - 피해량 증가 - 피해량 감소' 4종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제 캐릭터 삭제 시 72시간의 대기 시간이 생긴다. 72시간 후 캐릭터를 삭제하거나, 복구, 즉시 삭제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소환 던전에서 주변 감지 설정에 관계없이 보스를 탐색해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이외에 하프엘프 스킬 이펙트 색상 표현 개선, 음향 효과 처리 등 최적화 및 버그 수정도 이뤄졌다. 더불어 12월 11일~12월 18일 강화&조합에 필요한 크론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패치 노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 고대 등급 옵션석 등장 (사진출처: 로한2 공식 커뮤니티)

▲ 캐릭터 삭제 대기 시간을 추가 (사진출처: 로한2 공식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