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위클리: 캘린더] 연말 파티룸 꾸미는 ‘하우스 플리퍼’ DLC
연말에서 새해로 이어지는 이번 주, 스팀은 평소에 비해 신작 소식이 잠잠합니다. 그래도 한가지 눈에 띄는 DLC가 있는데요, ‘하우스 플리퍼’의 파티 퍼니쳐 팩입니다. 연말 파티 분위기가 물씬 나는 요소들을 다수 추가하죠. 연말을 맞아 파티룸 분위기로 집을 꾸며볼 수 있겠네요. 더불어 대규모로 몰려오는 적을 막아내는 게임 '이든: 프롤로그'의 소식도 있습니다. 이번 주 나오는 각종 스팀 게임 소식을 '스팀 위클리: 캘린더'에서 확인해 보세요.
하우스 플리퍼 DLC ‘파티 퍼니쳐 팩’ - 12/31(화) 출시
집 청소 시뮬레이션 게임의 대표 주자인 하우스 플리퍼가 새로운 DLC 파티 퍼니쳐 팩을 12월 31일 스팀에 출시합니다. 하우스 플리퍼는 플레이어가 1인 인테리어 전문가가 되어 방치된 건물을 구입 및 청소, 수리 후 판매하는 게임이죠. 이미 전 세계 유저들에게 호평을 얻은 바 있습니다.
이번에 나온 다운로드 콘텐츠 파티 퍼니쳐 팩은 연말 파티 콘셉트입니다. 강력한 스피커와 레트로 주크 박스, DJ 콘솔, 포토 부스, 불꽃놀이 등 200개 이상의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할 수 있죠. 이번 연말연시는 하우스 플리퍼에서 파티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든: 프롤로그 - 2025/1/3(금) 출시
이든 인터렉티브에서 개발한 이든 프롤로그가 내년 1월 3일 스팀에 등장합니다. 해당 개발사에서 개발 중인 게임 '이든'의 일부분을 미리 즐길 수 있는 것으로 보이는군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에 로그라이크 요소를 더해 대규모로 몰려오는 적을 막아내는 게임입니다. 유닛의 업그레이드, 지형 활용 등 전략적 요소를 잘 활용해서 소수의 병력으로 적을 상대해야 하죠. 본편인 이든은 2025년 1월 21일에 출시가 예정돼 있죠. 해당 장르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이번 이든: 프롤로그로 먼저 맛을 보고 본편 구매를 결정해 보세요.
이 외 출시 예정작
앞서 소개한 소식 외에도 이번 주 출시를 주목할만한 게임이 더 있습니다. 31일에는 ‘배틀캡’, 2025년 새해 첫 날인 1월 1일에는 ‘앵글링타임스’가 발매하죠. 3일에는 ‘멀티버스 루트 헌터’, ‘비욘드 시타델’을 즐길 수 있습니다. 4일에는 ‘온리 업 리자드 머스트 폴’이 출시하니 연말연시에 관심가는 신작 타이틀을 플레이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