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2가 영웅 장비 개선과 함께 강화 효율을 높였다
1월 16일, '레이븐2'가 영웅 장비 강화 효과를 개선했다. 대상은 무기 14종과 방어구 56종, 장신구 31종이다. 다음 주 신규 지역 알테이아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며, 이를 대비하기 위해서다. 공통으로 안전 강화 이상으로 투자했을 때 더 많은 보상을 얻도록 상향했다.
개선 방향은 크게 두 가지다. 장비를 고단계 강화했을 때 일부 옵션의 능력치를 상향했다. 가령 무기는 보스 몬스터 피해를 올렸다. 기존에는 +8 강화 시 보스 몬스터 피해 +1을 제공했다. 업데이트 후에는 +5를 얻는다. 두 번째는 신규 옵션 추가다. 일정 단계 이상 강화 시 새로운 옵션을 누리고, 장신구가 여기에 속한다. 자세한 패치 내용은 레이븐2 공식 커뮤니티 '업데이트 안내'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소한 시스템 개선도 함께했다. 인벤토리와 창고 공간 최대치를 넓혔다. 인벤토리는 360칸, 창고는 230까지 늘릴 수 있다. 어비스 2층은 서버 매칭을 변경했다. 더불어 레이븐2는 1월 22일, 혼돈의 탑 시즌 1을 종료한다. 동시에 혼돈의 탑을 확장해 더 높은 층을 제공할 계획이다. 등반을 미루고 있었다면, 늦지 않게 끝내자.
한편, 신규 이벤트 '혼돈 정복 작전 V'를 개최했다. 기간 동안 10개의 미션을 달성하고, 최종 보상을 목표하는 행사다. 이번 미션의 테마는 아이템 제작, 분해다. 아이템을 50회 제작 시도하고, 40회 분해하자. 더불어 500만 골드를 획득하면, 모든 과제를 달성한다. 보상은 각인의 정수 500개와 다양한 시간 충전석이다. 올 클리어 시 혼돈 정복 보상 상자 1개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