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권이 한가득! ‘발할라 서바이벌’ 오픈 이벤트 총정리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이 1월 21일 정식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게임을 즐기러 온 유저들을 반겼다. 매일 출석만해도 보상을 받는 간단한 행사부터, 재화를 모아 유용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까지 마련했다. 국민트리가 발할라 서바이벌의 오픈 이벤트와 주요 보상을 정리했다.
소환권 가득 담은 출석 이벤트
우선 출석 보상을 살펴보자. 첫 번째인 매일매일 출석 이벤트는 28일치 보상을 마련했다. 주요 보상은 영광의 무기·보석 소환권 및 T4 영광의 보석 소환권, T1 희귀 무기 선택 소환권, 다이아 등이다.
28일차에 얻는 T1 희귀 무기 선택 소환권은 사용 시 해당 등급 무기 중 원하는 것을 1개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약 한 달간 플레이 해본 후 가장 손에 맞는 캐릭터의 무기를 받거나, 이미 좋은 무기가 있다면 후순위로 육성하고 싶은 캐릭터의 무기를 받는 것이 좋아 보인다. 14일차 보상인 T4 영광의 보석 소환권은 T4 보석 중 하나를 무작위로 얻는다. 영광의 소환권에서는 일반~영웅 등급 무기·보석이 나온다.
이외에도 기본적인 재화인 골드를 얻을 수 있는 골드 주머니, 무기 강화에 필요한 연마석,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영웅 성장석, 옵션 전이석 등을 접속 일차에 따라 받는다.
두 번째인 신규 유저 28일 출석 이벤트는 보상을 영광의 무기·보석 소환권으로 모두 채웠다. 모든 보상을 다 챙길 경우 무기 소환권은 총 52장, 보석은 총 44장이다. 캐릭터 육성의 핵심인 장비와 보상을 잔득 수급할 기회니 매일 출석 및 보상 수령을 잊지 말자.
7일의 미션 이벤트
다음으로 매일 열리는 미션을 클리어하고, 포인트를 누적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신규 유저 이벤트’ 미션이다. 오픈 당일에는 1일차만 열려 있는데, 12개의 미션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다. 각 미션 클리어 시 이벤트 포인트와 다이아를 지급한다.
주요 보상은 이 이벤트 포인트 누적 보상이다. 1,000포인트 단위마다 보상이 있으며, 총 5,000 포인트를 모으면 모든 보상 수령이 가능하다. 골드 주머니, 영웅 성장석, 옵션 전이석, 희귀 무기 소환권 3장, 영웅 무기 소환권 1장을 얻을 기회니 매일 미션 목록을 확인하고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하자.
론칭 기념 페스티벌 던전
오픈 행사의 핵심은 ‘론칭 기념 페스티벌 던전’이다. 2월 4일까지 해당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매일 2회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던전 클리어 시 감사 카드와 연마석을 받는데, 단계가 오를수록 보상의 수량이 증가한다.
보상 중 하나인 감사 카드는 교환소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하는데 사용한다. 구성품은 그랜드 론칭 기념 테두리 및 아이콘, 영광의 무기·보석 소환권, 골드 주머니가 있다. 앞서 소개한 출석 이벤트와 더불어 캐릭터 육성에 속도를 붙여줄 골드와 소환권을 다량으로 수급할 수 있는 기회다. 던전을 클리어 하는 것 외에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 보상으로 감사 카드를 지급하니 알뜰하게 모아 보상을 최대한 교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