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거 온다, 레이븐2 길드 챔피언십 최종 대진표 발표

▲ 결전의 날 격돌할 16 길드 (사진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레이븐2' 한국 리전 1주년을 기념하는 큰 행사, 길드 챔피언십이 폭풍전야를 맞이했다. 레이븐2의 첫 번째 대회이고, 우승 시 한국 리전 최강 길드라는 타이틀을 거머쥔다. 여기에 많은 유저가 자극을 받았고, 개최 소식을 알린 3월 중순부터 4월 3주차까지 게임 환경에 큰 영향을 끼쳤다. 실제로 많은 길드와 연합이 본적을 옮겨 인기 직업 순위가 뒤바뀌는 등 어수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4월 4주차는 길드 챔피언십의 클라이맥스다. 4월 23일, 대회에 참여할 16개 길드를 발표했다. 참가 신청 길드 중 전투력 TOP 16을 선발했다. 기준은 각 길드의 전투력 TOP 20 유저 스펙이다. 그리고 길드 중 전투력이 가장 높은 'ROYAL - 베테랑CLUB - 킹즈 - 돌아온꽃밭'은 시드로 배정했다. 

우승 길드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함께 개최했다. 참가 길드뿐만 아니라 유저 모두 대회의 열기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셈이다. 우승 길드 예측 이벤트는 4월 25일 23시 59분에 종료한다. 참가만 해도 상급 11회 소환서 선택 상자를 얻는다. 창구는 공식 커뮤니티 길드 챔피언십 안내 게시판에 위치했다. 아직 참여하지 않았다면, 늦지 않게 투표하자.

▲ 4월 25일 방송에서 발표한 최종 대진표 (사진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나아가 4월 25일, 레이븐2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길드 챔피언십 대진표 추첨 방송을 했다. 시드 배정 길드를 대진표 네 귀퉁이에 먼저 배치했고, 남은 길드의 위치를 결정했다. 대진표는 위 이미지와 같다. 추가로 영상을 통해 선물 코드를 2개 공개했다. 모두 입력 시 최상급 11회 소환 선택 상자 2개를 얻는다. 영상을 보고, 게임에 접속해 입력하자.

레이븐2 길드 챔피언십 본선은 4월 26일 오후 5시에 막을 올린다. 경기는 이벤트 서버, 특별 규칙을 적용한 고대 성채에서 진행한다. 경기 시간은 1시간이다. 최종 보스 파르나크를 마무리한 길드가 다음 경기에 진출한다. 결승전은 21시 30분에 공을 울리고, 22시 30분에 종료한다. 나아가 4월 30일에는 글로벌 및 대만, 홍콩, 마카오 그룹이 길드 챔피언십 일정을 시작한다. 글로벌 리전에서 레이븐2를 즐기고 있다면, 일정을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