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2 균열 보스 마무리 보상에 전설 소환서 추가요!

▲ 균열 보스 마지막 일격 경쟁이 활발해질 전망 (사진: 국민트리 제작)

'레이븐2' 서버 이전 시즌이 돌아왔다. 이번 기간은 7월 2일부터 8일 밤 23시 59분까지다. 큰 규칙은 그동안 진행한 루틴과 같다. 상품은 계정과 길드 이전 둘로 나뉘며, 가격은 1,000 크리스탈이다. 각 상품은 계정 당 2회 이용할 수 있다. 길드 이전은 길드장의 신청 후 길드원의 동의 시간이 필요하다. 따라서 실제 마감 시각은 7월 8일 23시 49분이다. 글로벌 리전은 전입, 전출 가능한 월드에 제한이 있다. 1주년 이벤트 당시 개최한 부스팅 월드, 피아와 세라는 전입, 전출이 불가능하다. 

균열 보스는 처치 보상을 상향했다. 기존에는 지역별 균열 토벌 상자와 팔찌 상자를 지급했다. 전자는 기여도 0~75%와 4~10위 유저가 받는 상자 등급을 높였다. 기본 상자는 중급, 상급 토벌 상자로 바꿨고, 상급 토벌 상자는 최상급 토벌 상자로 대체했다. 후자는 '균열 토벌 상자 - 상급 균열 토벌 상자 - 최상급 균열 토벌 상자'가 대신한다. 지역별 균열 토벌 상자와 다르니 주의 바란다. 더불어 이제 균열 보스에게 마무리 일격을 가한 유저는 '균열의 마지막 타격 상자'를 얻는다. 랜덤하게 전설 성의, 사역마 소환서가 나온다. 균열 보스 공략에 꼭 참여해야 할 이유가 늘었다.

▲ 코맥의 보물 상자 이벤트를 2개 추가했다 (사진: 국민트리 촬영)

지난주 개최한 '코맥의 ○○' 이벤트에 새로운 행사를 추가했다. 마감 시각은 공통으로 7월 9일 새벽 4시 59분이다. 첫 번째는 코맥의 보물 상자 지원 미션이다. 여덟 가지 임무를 달성하고, 최종 보상인 코맥의 보물 상자 5개를 얻는 게 목표다. 임무는 대부분 일상적으로 수행하는 콘텐츠를 담았다. 장비 강화만 조금 신경 쓰자.

두 번째는 코맥의 보물 상자 지원 출석이다. 7일에 걸쳐 코맥의 보물 상자 10개와 교환 주화 200개, 굴리엘의 성유물 상자 10개, 특별한 성유물 소환 상자 2개를 지급한다. 코맥의 교환 주화는 '제작 - 이벤트 - 코맥의 교환소'에서 사용 가능한 제작 재료다. 상품 중 영웅 1회 소환 선택 상자와 상급 강화석, 특무대 마정석 선택 상자가 있으니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