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2 수영복 성의 입고 '탐욕의 섬'으로 떠나자

▲ 새 수영복! 그냥 지나칠 수 없다 (사진: 국민트리 제작)

7월 9일, '레이븐2' 여름 시즌의 막이 올랐다. 수영복을 입은 캐릭터가 공식 커뮤니티를 장식했고, 신규 이벤트가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올 여름 행사의 목표는 탐욕의 섬에서 보물을 모으는 것이다. 분위기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수영복이 필요한 대목이다. 이를 놓칠 레이븐2가 아니다. 게임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탐욕의 여름 혹서기 지원' 탭을 찾아가자. 그럼 수영복과 이벤트 제작 재료, 버프 아이템을 담은 상자를 받는다. 예쁜 새 옷을 입고, 여름 분위기에 빠질 기회다.

레이븐2 여름 행사의 무대는 이벤트 던전 '탐욕의 섬'이다. 매일 기본 이용 시간 30분을 제공하며, 새벽 5시에 충전한다. 던전은 캐릭터 레벨에 따라 구간을 나눴다. 입장한 뒤에는 몬스터를 처치해 '탐욕의 보물 상자 - 탐욕의 은화 - 시원달달 수박주스'를 파밍한다. 탐욕의 보물 상자는 랜덤 박스다. 최상급 또는 영웅 성의·사역마·스텔라 1회 소환서와 버프 물약, 제작 재료를 담았다. 그리고 수박주스는 버프 아이템이다. 마시면 5분간 명중 +2, 공격력 +2, 처형 확률 +3%, 처형 시 경험치 보너스 +10% 효과를 얻는다. 

탐욕의 은화는 '이벤트 - 탐욕의 보물 창고'에서 사용하는 제작 재료다. 막 언급한 탐욕의 보물상자와 시원달달 수박주스를 만들 수 있다. 눈길을 끄는 건 '[서머잭] 사역마 1회 소환서'와 '영웅 제작 도안 조각'이다. 전자는 신규 영웅 사역마인데, 높은 경험치 보너스와 이동 속도, MP 회복을 제공한다. 성능이 제법 준수하다. 영웅 제작 도안 조각은 20개씩 5회 제작 가능하다. 도안 완제품에 도전할 수 있는 양이다.

▲ 모든 행사는 7월 30일 새벽 4시 59분에 종료 (사진: 국민트리 촬영)

레이븐2의 여름 행사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함께 즐길 이벤트도 준비했다. 탐욕의 섬과 탐욕의 은화는 '탐욕의 섬 정복 미션'과 연동한다. 몬스터를 일정 수 처치해 제작 재료인 탐욕의 금화를 얻는 게 목표다. 탐욕의 은화는 일정 횟수 사용할 때마다 시원달달 수박주스를 받는다. 목표 수치는 공통으로 2만이다.

'탐욕의 섬 탐사 미션'도 놓치지 말자. 7일에 걸쳐 과제를 한 묶음 씩 공개한다. 과제를 달성해 던전 시간 충전석이나 육성 재화, 제작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 얻을 수 있다. 올 클리어 보상은 탐욕의 금화 5개다.

끝으로 '탐욕의 여름 21일 특별 출석'은 21일에 걸쳐 버프 물약과 이벤트 던전 시간 충전석, 상급 소환서를 제공한다. 7일, 14일, 21일 차에는 탐욕의 보물·소환 상자를 지급한다. 출석은 매일 체크해야 한다. 여름 시즌 종료일에 스케줄을 맞췄기 때문이다. 이번 여름 이벤트는 7월 30일 새벽 4시 59분에 종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