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뱀피르' 韓 양대 마켓 매출 1위 쾌거

▲ 9월 4일 오후 7시경,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위에 오른 '뱀피르' (사진: 국민트리 촬영)

4일, '뱀피르'가 국내 구글 플레이 매출 1위를 달성했다. 8월 26일 출시 후 열흘 만에 달성한 쾌거다. 아울러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는 출시 다음 날 기록한 바 있다.

뱀피르는 뱀파이어와 인간이 대립하는 세계를 배경으로 한 넷마블의 신작 MMORPG다. 유저는 뱀파이어가 되어 인간 교단과 맞서게 된다. 흡혈귀라는 소재에 맞춰 피·공포·섹슈얼리티를 특징으로 내세워 오픈 초기부터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정식 오픈 후 많은 유저들이 몰려 몇 차례 신규 서버를 오픈하기도 했다. 

이에 뱀피르는 양대 마켓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선물을 마련했다. ‘희귀 형상 소환권’, ‘희귀 탈것 소환권’, ‘밤의 향기’ 3개, ‘밤의 성배’ 3개, ‘강화 주문서 상자’ 100개, ‘순수한 혈석 선택 상자’ 10개, 100만 골드 등의 보상을 전체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한편, 뱀피르는 유저들의 초반 성장을 가속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출석, 사냥 미션 등 뱀피르를 즐기기만 해도 유용한 보상이 주어져 더 수월하게 캐릭터를 육성할 기회다. 양대 마켓 1위 보상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뱀피르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양대 마켓 매출 1위 기념 특별 선물 (사진: 국민트리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