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2 알테이아 졸업을 위해 달려야 할 때입니다
'레이븐2'는 9월 말 신규 지역을 추가할 계획이다. 이에 9월 10일, 최종 지역 알테이아 졸업을 돕기 위한 업데이트를 했다. 먼저 모든 리전과 월드 알테이아 지역에 은총 버프를 부여한다. 알테이아에서 활동하는 동안 강타 확률 5%와 강타 피해 10, MP 회복 3, 경험치 보너스 20% 버프를 받는다. 적용 기간은 9월 24일 새벽 4시 59분까지다.
일부 퀘스트는 레벨 달성 조건을 완화했다. 시너림 지역의 '파멸의 징조 - 수호자로서의 마음가짐'과 알테이아 '절망의 끝에서 - 강철의 의지'가 적용 대상이다. 이미 수정 후 조건을 만족했을 경우 재접속 시 자동으로 퀘스트를 완료 처리한다. 아울러 성장 보조와 사냥터 효율 증가를 위해 알테이아 몬스터의 난도를 하향 조정했다.
다음은 이벤트 소식이다. 8월부터 이어진 초성장 주간 트레이닝 미션이 3탄을 맞이했다. 여덟 가지 미션을 모두 공략해 '[초성장] 스페셜 선물 상자 교환권'을 받고, 그걸 4개 모아 특별한 상자를 제작하는 행사다. 이번 업데이트로 총 3장의 교환권을 풀었는데, 앞으로 1장만 더 구하면, 마침내 상자를 만들 수 있다.
초성장 정예 특무대 미션도 놓치지 말자. 9월 24일 새벽 4시 59분까지 특무대 임무를 100회 완료해야 한다. 10회 완료할 때마다 이벤트 제작 재료인 초성장의 열쇠를 하나씩 준다. 수집한 열쇠는 '제작 - 이벤트 - 초성장' 페이지에서 사용한다. 특급, 최상급 11회 소환 선택 상자를 마련할 기회다. 제작 재료인 초성장의 열쇠는 초성장 지원 열쇠 출석으로 최대 14개 추가 획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