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피르 협동 콘텐츠 ‘클랜 임무’ 업데이트
17일, 뱀피르가 신규 콘텐츠 ‘클랜 임무’를 추가했다. 클랜원들과 제한 시간동안 적을 공격하는 콘텐츠로, 기록한 피해량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받는다. 이와 더불어 클래스 밸런스를 추가 조정하고 이벤트를 열었다.
클랜 임무는 클랜원과 협력해 진행하는 콘텐츠다. 클랜 임무는 클랜 3레벨 이상이어야 가능하며, 이번 업데이트에는 '격노의 미구엘 진압 작전'이 추가됐다. 임무는 클랜 마스터만 수락할 수 있으며, 임무 수락 시 최대 50명의 클랜원이 참여 가능하다. 단, 수습 등급 클랜원은 참여할 수 없으니 주의하자.
격노의 미구엘 진압 작전은 제한된 시간 5분 내 기록한 누적 피해량을 기준으로 개인 보상과 클랜 보상을 지급한다. 해당 임무는 주 1회 참여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 오전 5시에 초기화된다. 클랜 임무에 성공하면 개인 보상과 클랜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니 적극 참여하자
이와 별개로, 지난주에 이어 클래스 밸런스 조정이 조금 더 이뤄졌다. 바이퍼는 대쉬 스킬의 이동 거리와 속도가 상향됐다. 카니지는 일부 스킬의 시전 속도가 줄고, 새로운 효과가 추가됐다. 그림리퍼는 ‘어둠의 구속’의 속박 적용 확률이 올랐고, ‘그림자 침투’ 시전 속도가 빨라졌다.
새로운 이벤트 2종도 시작했다. '포아메의 포상!' 출석 이벤트는 기간 내 접속 일차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대 7일차 보상까지 마련했으며 2일차에 탈것 11회 소환권 III, 7일차에 형상 11회 소환권 III을 지급한다. '카프의 의뢰!' 미션 이벤트는 클랜 기부, 월드 보스 처치 등 미션을 완수하면 아이템을 받는다. 던전 마력 구슬 상자, 던전 시간 충전석, 경험의 혈청을 얻을 기회다. 두 이벤트 모두 10월 1일 새벽 5시에 종료하니, 기간내 출석과 미션을 잊지 말자.
이 외에도 게헨나 1구역 층 분리, 게헨나에서 캐릭터 사망 등으로 퇴장 후 재입장 시 기존 파티/공격대 자동 재가입, 서버 그룹 채팅 가능 레벨 조정, 거래소 기본 정렬 개당 가격 최저 단가순으로 변경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이 이뤄졌다.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은 뱀피르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