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직업에 보상 더한 블소 레볼루션 '7주년: 킵고잉' 사전예약 개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이 오는 11월 25일,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있다. 이에 스페셜 쿠폰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고, 붉은 축제 이벤트, 신규 직업 '비도술사', 신규 서버 '레볼루션' 정보를 공개했다.
다가오는 12월 6일은 블소 레볼루션이 정식 오픈한 지 7주년이 되는 날이다. 그동안의 장기 서비스와 흥행을 기념하여 '7주년: 킵고잉' 행사를 연다. 먼저 이번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스페셜 쿠폰을 예약하면 업데이트 당일 '7주년 대축제 선물상자'를 얻는다. 여기에는 '7주년 기념 모자'와 함께 '100% 고대 손상 복구 쿠폰 (무기/장신구/성물)' 1개와 '상급 역왕서·수호신령 가호·수호신령·NEW 찬란한 보석 10+1 소환' 아이템 각각 7개씩 들어 있다. 7주년이라는 숫자에 맞춰 파격적인 수량을 설정한 보상이다.
신규 직업 소식도 있다. '죽음을 예고하는 자' 비도술사는 날카로운 비도를 무기로 삼아 적을 멀리서 제압하는 원거리 딜러다. 다양한 형태의 투척 기술과 순간적인 화력 폭발이 핵심이다. 더불어 은신 능력과 빠른 동작이 시너지를 일으켜 적진을 교란한다. 전장 한복판에 뛰어들기보다 외곽을 돌며 적을 하나씩 제압하는 특수 포지션으로 활약할 전망이다.
비도술사를 제대로 맛보고 싶은 초보 유저는 신규 서버 '레볼루션' 정보에 주목하자. 업데이트 당일 오픈 예정인 신규 서버는 '1+2 레벨 업 부스팅'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해 빠른 레벨링을 보장하며, 기존 서버와 차별화된 성장 곡선을 지향한다. 아울러 처음 시작하는 유저를 위한 전용 이벤트와 혜택을 지속 제공해 빠른 적응과 성장을 돕는다.
함께 열릴 붉은 축제 이벤트는 인 게임 이벤트로 붉은 신석을 모아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신규 서버만의 혜택이다. 지난 회차의 붉은 축제에서는 유료 재화 패키지 수준의 구성품을 붉은 신석으로 판매한 바 있다. 이번에는 스케일을 더 늘려 최대 80만 개의 붉은 신석을 제공하며, 해당 상점을 이용해 성장의 재미를 듬뿍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많은 혜택을 담은 블소 레볼루션 7주년 스페셜 쿠폰 사전 예약은 11월 18일 오후 12시부터 11월 25일 오후 12시까지 가능하다. 본 업데이트는 사전 예약이 종료되는 11월 25일 바로 즐길 수 있다. 더 자세한 행사 정보는 블소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