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커 위클리] 블소 레볼루션 '무료 직업 변경권' 마감 D-3
안녕하세요.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 공커 위클리 시간입니다. 지난 비도술사 업데이트 날 임시 점검을 기억하고 있는 사형이 있나요? 당시 제공했던 보상에 무료 직업 변경권이 한 장 있었습니다. 아직 정착할 직업을 찾지 못했다면, 사실상 마지막 기회에 가까운데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일정 확인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관련 정보와 함께 한 주간의 공식 커뮤니티 이슈를 공커 위클리를 통해 살펴보세요.
금주의 공커 이슈
무료 직업 변경권 마감 D-3
블소 레볼루션은 신규 직업 비도술사 업데이트와 동시에 이벤트 주화 상점에서 무료 직업 변경권을 배포했죠. 새로운 직업이 직업이 나올 때마다 항상 이러한 혜택을 제공해 누구나 신규 직업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입니다.
행사는 이미 끝났으나, 꾸준히 접속했던 사형이라면 아직 기회가 한 번 더 남았죠. 바로 당시 업데이트 바로 다음날 임시 점검 보상으로 지급한 무료 직업 변경권입니다. 보상 수령 기한이 11월 26일 단 하루여서 못 챙긴 사형들이 있을 수 있지만, 신규 직업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던 사형이라면 충분히 챙겼을 겁니다.
여기서 지급한 무료 직업 변경권은 오는 12월 29일 23시 59분까지 써야 합니다. 아직 직업 체험을 하고 있거나 비도술사 정착을 고민 중인 사형이라면 일정을 체크해서 서둘러 사용하세요.
이슈 질문&답변
Q. 이벤트 '흑풍' 세트 이후 장비 진로는?
A. 사냥 세트 제외, 다른 장비를 맞춰보세요.
부스팅 월드 레볼루션 서버에서 시작한 초보 사형 '유미' 님이 '질문&답변' 게시판에 질문을 한 트럭 남겼죠. 한참 배울 것이 많은 초심자 사형이라 궁금한 것이 있을 때마다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모든 게시글에 '판사' 사형이 친절하게 하나하나 답변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군요. 그중에서도 비슷한 초보 사형이라면 누구나 고민할 만한 장비 진로 질문이 있었습니다.
요지는 이벤트로 받은 흑풍 풀 세트 이후 다음 장비입니다. 지금 장착한 것들을 진화나 각성 같은 업그레이드를 해야 하는지, 아니면 다음 장비나 등급으로 넘어가는 것이 맞는지를 물었죠. 어김없이 판사 사형이 명쾌한 정답을 내놨습니다. 흑풍 세트는 사냥용 장비 세트라 한동안 그대로 사용하고, 던전이나 대인 세트를 새로 맞출 것을 권했죠. 전자는 '천신·신풍·열천·천월'이 있고, 후자는 '성황·광천·용호·주천' 세트입니다. 아직 대인용 장비를 맞추는 것은 쉽지 않겠은데요, 종착지, 이른바 엔드 아이템은 '주천' 세트라는 점만 알아두세요.
놓치지 말자! 최신 뉴스
블소 레볼루션 X 네이버페이
블소 레볼루션의 PC 버전은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합니다. 이번에 열린 제휴 할인 이벤트는 '네이버페이'죠. PC 버전 서비스와 웹 상점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1만 원 이상 결제 시 1회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기간은 12월 23일 오전 10시부터 2026년 1월 5일 23시 59분까지며, 네이버페이 가입자 기준 최대 3회 참여할 수 있는 점을 염두에 두세요.
매주 한 장 네모네모 로직
부스팅 월드 '1+2 레벨 업'
부스팅 월드의 1+2 레벨 업 혜택이 장안의 화제죠. 특히, 블소 레볼루션의 일반 신규 서버를 경험했던 사형들 사이에서 호평입니다. 도입 초기에는 '점핑 캐릭터가 더 편하지 않나'라는 이야기가 많았죠. 다만, 혜택 기간이 길어 장기적 안목으로는 1+2 레벨 업이 더 좋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특히, 처음 하는 신규 사형들이 블소 레볼루션에 적응하는 과정을 온전히 즐길 수 있어서 초보 사형들의 정착률이 더 높아지지 않았나 싶네요.
그래서 이번 도안은 1+2 레벨 업 아이콘입니다. 기존 사형들이라면 이게 어떤 그림인지 가늠이 잘 안될 수도 있는데요, 차주 완성 도안을 보면 어떤 것인지 감이 올 겁니다. 문제 난도도 까다롭지 않으니 차근차근 풀어보세요.
※ How to play 네모네모 로직 (링크)
블소 레볼루션 월페이퍼
다음 주년에도 함께! '킵 고잉!'
다사다난했던 블소 레볼루션의 7주년이 슬슬 마무리 단계에 들어왔습니다. 행사가 하나씩 끝나면서 이제 보상을 최종 갈무리하는 시기죠. 이렇게 벅찬 분위기를 바로 가라앉히기 아쉽다면 바로 이어질 '레볼루션 챌린지 시즌7'을 기대하길 바랍니다. 블소 레볼루션을 꾸준히 해 온 사형이라면 연말의 이런 분위기가 이미 익숙하겠죠? 주년 행사와 크리스마스, 연말, 그리고 레볼루션 챌린지로 이어지는 사이클이니까요. 대회를 넘어 다음 주년 행사, 아니 10주년 30주년까지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