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2 노바테론 이벤트 시즌 1주차의 막이 올랐다

1월 3주차 레이븐2의 업데이트 테마는 아케혼 마을 NPC 노바테론이다. 그의 이름을 건 3가지 이벤트를 개최했다. 그중 '노바테론의 심부름: 1주차'가 눈길을 끈다. 앞으로 최소 1번은 후속 이벤트가 등장할 전망이다.

▲ 2월 4일 새벽까지 특수 던전에서 이벤트 아이템 드랍 (사진: 국민트리 제작)

1월 3주차 '레이븐2'의 업데이트 테마는 아케혼 마을 NPC 노바테론이다. 그의 이름을 건 3가지 이벤트를 개최했다. 그중 '노바테론의 심부름: 1주차'가 눈길을 끈다. 앞으로 최소 1번은 후속 이벤트가 등장할 전망이다. 그리고 이번에 열린 행사는 모두 2월 4일 새벽 4시 59분에 끝난다.

바로 이벤트 소식을 획인하자. 노바테론의 심부름: 1주차는 미션 이벤트다. 10개의 미션을 클리어해 최종 보상을 얻는 게 목표다. 임무는 레이븐2의 일상 콘텐츠를 담았으며, 특무대 임무에 무게를 뒀다. 특무대 임무를 총 50회 완수해야 하므로, 올 클리어에 최소 7일 걸린다.

보상은 '아케혼의 골동품 꾸러미'다. 개봉 시 아케혼의 보물 상자와 아케혼의 빛바랜 골동품이 나온다. 전자는 축복과 상급, 최상급, 특급 상자 1회 소환 선택 상자가 담긴 랜덤 박스다. 후자는 제작 재료 부서진 회로 더미나 소환서가 담긴 노바테론의 ○○색 큐브가 나온다. 아케혼의 골동품 꾸러미는 노바테론의 골동품 출석과 던전 파밍으로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출석은 14일에 걸쳐 진행한다.

특수 던전 발바르 격전지와 타파나 협곡도 중요하다. 행사 기간에는 던전에서 아케혼의 골동품 꾸러미와 부서진 회로 더미를 드랍한다. 부서진 회로 더미는 레이븐2 인게임 '제작 - 이벤트 - 노바테론의 골동품' 페이지에서 사용한다. 빛나는 소환/성장 상자:희귀와 노바테론의 상자, 아케혼의 빛바랜 골동품을 만들 기회다.

아울러 1월 21일 새벽 4시 59분까지 레이븐2는 어비스 경험치 업과 연성 골드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전자는 어비스 전체 지역에서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경험치가 증가한다. 1~3층은 100%, 4층은 50%다. 후자는 연성 예견 비용을 1만에서 7,000골드로 할인한다.

▲ 행사 기간에는 평소보다 꼼꼼하게 출석을 관리하자 (사진: 국민트리 제작)

▲ 제작식은 이벤트 종료 시 전부 마감한다 (사진: 국민트리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