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맛이야! 레이븐2 음식 성능 높이는 '혼합술' 업데이트
'레이븐2'가 신규 성장 콘텐츠 혼합술을 업데이트했다. 70레벨에 열리며, 소모 아이템 중 음식 카테고리의 사용 효과를 강화한다. 필요 재료는 헌신의 주화와 신규 아이템 수상한 혼합 가루다. 가루는 희귀 등급 장비를 분해하거나 강화 실패로 파손 시 획득한다. 강화 효과 적용 대상은 꼬치와 버프 물약, 비약, 낙인의 증폭제다.
분해, 파손으로 얻는 혼합술 재료 효율은 장비마다 다르다. 장비 티어에 따라 나뉜다. 혼합술 강화 단계는 캐릭터 단위로 저장한다. 가령 같은 서버의 A 캐릭터로 +1 혼합에 성공해 강화한 음식 버프를 누린다면, 서브 캐릭터 B는 기본 버프만 얻는 구조다. 서브 캐릭터를 키우는 유저는 참고하자.
신화 등급 사역마는 기존 전설 등급에 제공했던 각성을 추가했다. 15레벨까지 성장한 사역마는 각성을 통해 스킬을 획득한다. 이때 신화 등급은 전설과 달리 영웅 액티브 스킬을 배울 수 있다. 패치 노트에는 예시로 '오비디언스'를 제시했다. 적에게 피해를 주고, 자신은 일정 시간 최종 피해 증폭 및 사역마 각성 스킬 발동 확률을 높이는 버프를 얻는다.
쟁탈전 개선도 이루어졌다. 1월 31일 경기부터 전쟁 보상을 지급한다. 1전장에서 각 길드의 경기 기여에 따라 추가 획득하는 신규 보상이다. 상품은 크리스탈이며, 자세한 규정은 레이븐2 공식 커뮤니티 패치 노트를 통해 전달했다. 쟁탈전에 참여하려는 유저는 사전 정보 숙지를 추천한다. 전쟁 보상 추가와 함께 승리, 패배 보상을 조정했다. 동시에 방어탑과 보스 몬스터, 전투도 개선했으니 참고하자.
레이븐2 신규 이벤트 소식도 놓칠 수 없다. 지난주 개최한 노바테론의 심부름 행사는 2주차에 접어들었다. 형식은 이번에도 미션을 공략하고, 최종 보상을 얻는 구조다. 보상은 변함없이 아케혼의 골동품 꾸러미다. 기한은 기존 노바테론 이벤트와 똑같이 2월 4일 새벽 4시 59분까지다.
벨린다 이벤트 시리즈도 함께 개최했다. 2월 25일 새벽 4시 59분까지 진행하며, 미션과 출석을 함께 담았다. 먼저 벨린다 혼합술 교실이다. 신규 콘텐츠 혼합술을 지원한다. 아이템과 장비 분해, 혼합술 시도를 통해 과제를 달성하면, 홉합술 재료와 이벤트 제작 재료를 얻는다. 후자는 벨린다 소환술 교실에서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벨린다의 특별 강의: 출석부는 14일에 걸쳐 최상급 성의/사역마/스텔라 11회 소환서 각 1장, 특급 11회 소환 선택 상자 1개를 선물한다. 벨린다 소환술 교실 과제는 소환을 많이 이용해야 하므로, 달성을 돕는 셈이다. 일정과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한 뒤 최대한 많은 보상을 획득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