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2 벨린다 이벤트 2교시 주제는 '마법 부여'

레이븐2의 1월 이벤트는 노바테론과 벨린다의 투 트랙을 운영 중이다. 1월 28일 업데이트는 여기에 새로운 행사를 더했다. 먼저 노바테론의 심부름은 3주차에 접어들었다. 기한은 2월 4일 새벽 4시 59분으로, 같은 시리즈의 기존 이벤트와 같다. 이번 행사가 마지막일 가능성이 높다.

▲ 노바테론과 벨린다 시즌 후속 이벤트 개최 (사진: 국민트리 촬영)

'레이븐2'의 1월 이벤트는 노바테론과 벨린다의 투 트랙을 운영 중이다. 그리고 1월 28일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행사를 더했다. 먼저 노바테론의 심부름은 3주차에 접어들었다. 기한은 2월 4일 새벽 4시 59분으로, 같은 시리즈의 기존 이벤트와 같다. 이번 행사가 마지막일 가능성이 높다. 내용은 10가지 과제를 마친 뒤 최종 보상을 얻는 것이다. 종족별로 몬스터를 3,000마리씩, 종족 불문으로 3만 마리 처치하면 끝이다. 보상은 아케혼의 골동품 꾸러미다.

벨린다 부문에서는 벨린다 마법 부여 교실을 열었다. 진행 방식은 지난주 개최한 소환술 교실과 비슷하다. 무기와 방어구, 장신구, 성유물에 지정한 수 만큼 마법 부여를 하는 미션 이벤트다. 미션 진행도에 따라 테마에 맞는 마정석과 제작 재료 공부의 결실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최종 보상은 마법 부여 교육 수료증인데, 추후 특별한 아이템 제작에 사용한다. 최근 레이븐2 국민트리가 관련 공략을 작성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행사는 2월 25일 새벽 4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어비스 2~4층은 심연의 영혼 핫타임을 연다. 몬스터 처치 시 얻는 심연의 영혼 획득량과 일일 획득 총량을 1.5배로 버프한다. 핫타임은 2월 4일 새벽 5시에 종료하니 일정 관리에 주의하자.

▲ 세 상품의 구매 횟수가 약 3배 이상 증가 (사진: 국민트리 촬영)

스킬 상점과 길드 상인도 패치했다. 스킬 상점은 '낡은 양피지 - 빛나는 양피지 - 마법 잉크'의 구매 횟수를 늘렸다. 이제 양피지는 각각 일일 20회, 일일 3회씩 살 수 있다. 마법 잉크의 제한 횟수는 매주 15회다. 기존에 비해 약 3배 이상 늘었다.

레이븐2 길드 아지트를 방문하면, 길드 상인이 기다린다. 상인이 판매하는 쟁탈전 관련 상품을 갱신했다. 5월 6일 새벽 4시 59분까지 '잿빛 수호석 조각'을 판매하는데, 서버당 10회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쟁탈전 주화 400개다. 이렇게 산 잿빛 수호석 조각은 기간제 컬렉션에 더했다. 하나 달성할 때마다 '공격력 - 피해 감소 - 일반 피해 내성 - 명중 - MP 회복 - 강타 피해' 버프를 얻는다. 컬렉션은 상품 판매 종료와 함께 사라질 예정이다.

▲ 컬렉션 페이지에 아이템 이름 검색 시 모든 리스트 출력 (사진: 국민트리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