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

재밌어요

쿠폰 공유하는 거 괜찮은 건가요?

쿠폰 공유하시는 분들 계시던데 저거 해도 상관없나요? 나중에 계정 정지되거나 하진 않을까요??

6.2

괜찮아요

포켓몬 팬이라면야

포켓몬 팬이라면, 또 파밍형 게임을 좋아한다면 즐길 수 있는 게임. 다만 특색이 있냐고 묻는다면 좀 글쎄올시다 싶습니다. 요새는 다른 좋은 게임 많으니까요.

8.5

재밌어요

무과금의 꿀팁은 뭔가요?

무과금이 힘들지만 이렇게하면 좀 낫다 싶은 꿀팁좀 알려주세요. 노하우는 서로서로 나눠줍시다. 행복은 나눌수록 좋다잖아요~

6

괜찮아요

이동할때 심심할때 시간 때우기 좋다

스테이지가 나갈수록 머리를 좀써야하지만 아주 깨질정도는 아니에요 뭔가 빨아들여서 땅을 깨끗하게 만드는 묘한 쾌감도 있네요 지하철이나 버스 누구 기다릴때하기 딱 괜찮은 모바일게임입니다 광고는 조금 많은편인데 이건 이런 무료게임이 대부분 그러니….. 이해들 하세요  

8.3

재밌어요

오늘 무료뽑기도 대실패

많은 걸 바라는게 아닌데 ㅠㅠ 아직 못 뽑은 애들이 나와줘도 참 고마울텐데 ㅠㅠ 죄다 여신의보석행이네요 ㅠㅠ

8.5

재밌어요

매출순위 굳건한거보소

매출순위 10권밖으로 떨어지지 않는 이 굳건한 모습!!! 갓흥겜 되버렸자너~

8.3

재밌어요

벌써 클랜전이!!!

생각보다 빨리 클랜전이 시작되네요. 아직 베타긴 하지만 예상하는 것보다 적용이 빠르네요. 프리코네팀이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증거인듯~

9

훌룡해요

이게 최고다

역시 미소녀겜! 그중에서도 프리코네! 캐릭터 다 귀엽고 성우들 목소리랑 착착 붙음. 이거 진짜 위험할지도 ㅋㅋㅋ

8

재밌어요

이거 일본에서는 완전 흥겜이죠?

이거 일본에서 완전 흥한 겜이라고 들었는데 확실히 캐릭터가 예쁘고 아기자기 ㅋㅋㅋㅋ 근데 카페가 다음카페라 그런지 공카 회원수가 ㅠㅠ 그러다보니 이겜 흥할지 망할지 가늠이 안되는군요. 그래도 난 이 겜이 흥했으면 좋겠다는 심정입니다. 화이팅화이팅! 빨리 오픈해주세요!

8.2

재밌어요

이게임은 언제 오픈이에요?

이 게임은 언제 오픈하는 건가요? 대략적인 정보도 아직 안 나온건가요?

8

재밌어요

빨리 나와라

전체적인 디자인부터 일러스트 BGM까지 완벽! 빨리 나와라!

6.2

괜찮아요

별들을 소녀롴ㅋㅋ

수집형이라 별들이 아주 귀엽고 예쁘닼ㅋ 그리고 미드 모핑이 있음 ㅋㅋㅋ 소녀전선이랑 비슷합니다~ 취향에 맞으면 또 할만한 게임이에욬ㅋ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