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

평범해요

음 좀애매하네요

캐릭터들은 동글동글 제 취향인데 너무 지루해요…그냥 오는 몬스터를 피하면서 자가보다 렙 낮은 몬스터를 잡는 단순한 게임이라 하기도 애매한 게임입니다….

5.5

평범해요

게임 자체는 재미있는데

다른 게임들이랑 다르게 특이하기도 하고…근데 광고가 넘 자주나오네요 스테이지 하나에 광고 하나 수준이에요 차라리 광고제거시스템을 파는게 어떨지…

8.5

재밌어요

제 인생에 모바일게임

이렇게 오래한거 처음인데 유저랑 소통도 하는 게임은 항상 처음이에요 욕할때도 많지만 늘 발전하는 제2의나라 재미있습니다 ㅎㅎ

8.5

재밌어요

정말 재밌어요

제가 쯔끄루를 좋아해서 그런지 더욱더 재밌습니다 스토리도 몰입감있고 도트도 귀엽고

6.7

괜찮아요

현질 유도 적은 미연시 게임!

일러 너무 눈호강이고 ㅠㅠㅠ 전투도 나름 잘 짜여져있고 키우는 맛이 있네요 스토리도 좋고 무엇보다 목소리가~! 크~ 전 진짜 게임 깔고 후회 1도 안 했습니다

5.8

평범해요

컨셉 확실하네요

이때까지 해본적 없는 참신한 게임 그래픽도 아기자기하고 재미있어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계속 플레이하는 마성의 게임이네요

5.8

평범해요

생각보다 괜찮은 게임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요소 3가지를 모두 접목시켜 흥미를 유발시킵니다 관리만 꾸준히 된다면 장타치겠네요

5.9

평범해요

스폰지밥 좋아하는데

만화랑 똑같아욯ㅎㅎㅎㅎㅎ스폰지밥이랑 뚱이랑 다람이랑 징징이랑 핑핑이까지 다 너무너무 귀여워요 비키니 시티도 너무 좋아요 쵝오쵝오 (/^▽^)/(/^▽^)/

6

괜찮아요

비슷한 게임류 중에 제일 낫습니다.

타격감 속도감은 최고입니다. 캐릭터도 팍팍 퍼주는데 보니까 일반만 팍팍 퍼주네요ㅋㅋㅋ 전설은 잘 안나오는듯?? 템은 겁나 이쁜데 끼고 싸우는게 아니군요. 장식용이었네. 섬멸전 빡신데 하고나면 장비 많이줘서 매일 충전하고 돌고있네요. 보스전이나 길드전 같은 새로운 컨텐츠 만들어주시면 더 열심히 할게요^~^

6

괜찮아요

아름답고 귀여운 도트 그래픽들과

sns를 주제로 하는 게 무척 흥미로워요. 캐릭터들도 개성있고 뒷이야기가 계속 궁금해지는 게임이에요. 특히 sns 제보를 받아 올리는 과정이 무척 재밌고 흥미로웠어요

3.5

별로예요

나쁘진 않았다만

이거 음..,폰으로 하기엔 난이도가 말도 안됩니다 그리고 자꾸 끊기고 방향키가 < > 이렇게 있으니 조작하기가 너무 어려워요 그래도 시간 때우긴 좋습니다

6

괜찮아요

와하 너무 잼있어요.

제가 요즘 겜을 해도 조금하다 질리고 다른겜 찾고 그러거든요 근데 이겜은 여태까지 제가 플레이한 겜 중에 최고에요 여러분 이겜 강력추천 합니당 진짜진짜 넘 잼있어욤

  • 1
  • 2
  • 9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