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

재밌어요

그래픽이 예뻐서 좋아영

과금 덜하면서 하는데 나쁘지 않아영 난이도도 그닥 안 어렵공 대신 커뮤니티가 좀 부족한듯

5.2

평범해요

재밌긴한데

조준이 어렵고 진화할 때도 광고 봐야하는데 광고 보다 튕기면 진화했던 얘가 진화가 안 돼 있어서 광고를 또 본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튕겼을 때 잡았던 얘가 없어졌어요. 그래서 애매하게 5.2점드렸습니다.

5.7

평범해요

캐릭터 이쁘고

뽑기도 많이 할 수있네요! 다크한 스토리도 굿굿!! 인게임 전투 이펙트또한 화려해서 좋네요 하지만 전투방식 자체가 컨트롤이 거의 없이 스펙으로 밀어붙이는 방식이라 아쉽네요.

5.5

평범해요

요즘 나온 게임들은

조작도 어렵고 복잡한데 역시 뮤가 가장 편리하고 익숙하네요. 어렸을때 밤새 뮤 플레이한 추억이 새록새록~! 재미있네요

5.5

평범해요

재미는 있어요

킬링타임용으로 짧게 하긴 좋습니다. 단, 아직 모든 컨텐츠가 개방된 것은 아니며 그러기에 소과금을 할 이유도 없네요

9.2

훌룡해요

내 최애 애니였어서 기대했는데

기대한 보람이 있네요^^재밌습니다 이 리뷰 보시는 분들도 함 해보심이 어떤가요? 추천합니다(근데 픽업이 잘 안뜨는건 기분탓?ㅎㅎ)

4

평범해요

아쉽데요…

게임에 버그가 너무많습니다 가로모드로 자동으로 바뀜 카테고리가 게임으로 적용이 안됨 루비 소모량 오류(1인데 2쓰고 부족하다함)

4.3

평범해요

게임 자체는 괜찮은데

속도감이나 조작감이 너무 다루기 힘들어요. 차라리 점프 버튼이 따로 있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달아요. 충전하면서 플레이했는데 30분 동안 3% 충전될 정도로 배터리 소모가 너무 심하고요. 장비라던가 스킿이라던가 돈이 너무 많이 들어가는데에 비해 돈은 별로 안 들어온다던가 그래도 게임 자체는 재밌고 괜찮아요

6

괜찮아요

게임 확실히 재밌습니다

초반 조작감을 익히는데 시간이 걸렸지만 익히고 나면 컨트롤과 타격감 때문에 사냥이 지루하지 않아 정말 마음에 듭니다 또한 초반에 바로 온라인 서버가 아닌 혼자하기 채널로 플레이 할수 있어 신규 유저에 대한 배려도 느껴집니다 얼른 쓰고 다시 하러 합니다 게임 재밌어요!!!

5.7

평범해요

실제로 최근 공항

리모델링한거까지 반영되어있고ㅋㅋㅋㅋ가상이지만 실제로 출국하는 기분 간접적으로 체험할수 있어서 좋았네요 빠른출국을 위한 꿀팁 좋았습니다 덕분에 다음 출국때는 잘 써먹을수있을것같아요

6

괜찮아요

대항해시대 미련을 못버리고

아직도 이런류의 게임을 찾아헤매는 아저씨입니다. 초반 진행증이지만 코에이사의 대항해시대 같은 시나리오에 이끌리는 느낌은 없지만 배 만들고싶은 욕구는 충분히 자극됩니다.

8.9

재밌어요

진짜 딱 모험이라는 단어를

잘 살린 게임. 곳곳에 숨어있는 요소들을 모으며 다니는 재미가 있다. 어쩌면 억지로 분량을 늘리려고 생각할 수 있게 되는 양날의 검이지만, 이 매력을 이렇게 살린 게임은 모바일 게임중 처음이다.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