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

재밌어요

아 꿀꿀이 완성 편안~

아 주말에 겨우겨우 황금꿀꿀이 도안 먹고 오늘 황금옷감 다 모아서 드디어 완성했네요. 하나 끝내니 체증이 내려가듯 편—-안하네요. 이제 루돌프만 제작하면 됩니다. ㅠㅠ

6.5

괜찮아요

진짜 정통MMORPG

진짜 정통 MMORPG라 굉장히 클래식한 그래픽에 분위기. 심지어 화면UI조차 정말 옛날 감성 그대로. 그런데 탱딜힐로 나뉜 역할군 때문에 탱이나 힐 하기 싫어하는 한국사람들 특징때문에 어떻게 반응할지…

7.8

재밌어요

제가 미쳤나봅니다.

세상에 오늘 꿈을 꿨는데 창세기전 꿈을 꿨네요. 이올린이 대중 앞에서 연설을 하는 모습을 TV로 시청 ㅋㅋㅋㅋ 깨알같이 네메시스 이올린이라고 자막까지 예쁘게 처리했더라구요 ㅋㅋㅋ 잠에서 깨어나서 혼자 너무 민망하고 부끄러움 ㅋㅋㅋ

7.8

재밌어요

12월 업데이트 예정은 기대됩니다.

진작 이런 업데이트가 나왔어야했는데… 그래도 이제서라도 나오니 다행입니다. 충실한 업데이트 기대하겠습니다.

7.5

재밌어요

업데이트 소식 굳

역시 업데이트 소식 내내 없다가 해외서버부터 슬슬 소문 퍼지더니 커뮤니티에 생기가 돕니다. 맨날 지쳐가는 목소리들이 많았는데 이 작은 변화에 사람들의 투지가 끓어오르고 있네요. 역시 업데이트는 자주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지금보다 더 자주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7.5

재밌어요

업데이트 소식 굳

역시 업데이트 소식 내내 없다가 해외서버부터 슬슬 소문 퍼지더니 커뮤니티에 생기가 돕니다. 맨날 지쳐가는 목소리들이 많았는데 이 작은 변화에 사람들의 투지가 끓어오르고 있네요. 역시 업데이트는 자주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지금보다 더 자주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7.2

재밌어요

벌써 서버 통합인가요

기대했던 게임인데 벌써 서버통합 소식이라니 마음이 아프당….그래도 응원합니다! 유저들 소리에 귀기울여 주시길!

7.8

재밌어요

빈집털이가 답이다

결국 극한도전 순위를 받으려면 새벽 시간을 이용하여 빈집털이를 하는 것이 답이다. 근데 잠은 언제 자냐 ㅋㅋㅋ

8.4

재밌어요

재미만 있으면 장땡

처음 게임을 접하는 사람으로서는 별로 이상한 거 모르겠다. 우린 그냥 게임이 재미있으면 하는거지 뭐. 아직 순위보면 희망은 있다. 이벤트로 유저들 신나게 해줘서 사람 빵빵 늘어나길 응원합니다.

5.1

평범해요

총체적 난국

랙, 과금, 핵, 노잼 총체적으로 문제가 산적해있는 게임 그런데 핵은 진짜 문제다 참고 할 의지조차 안생기게 함

6.2

괜찮아요

아무리 광고수익이 중요하다지만

광고 보겠습니다. 네 회사도 돈 벌어야죠. 그런데 상류사회같은 게임 광고는 정말 너무 저급하네요. 그런 광고 보면서까지 하고 싶지 않습니다.

5.1

평범해요

낚시가 내 취향이 아닌건지…

그냥 단순노동한다는 느낌만 들뿐 게임이라 재미있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하는동안 정말 너무 지루해서 금방 지웠네요.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