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

재밌어요

검사 일섬

검.사.일.섬.은.수.정.안.합.니.까? 검사의 일섬은 세상에서 제일 거지같은 스킬이다. 이 스킬을 쓰면 무조건 후방공격을 두 방 맞기 때문이다. 검사 일섬 스킬 절.대.수.정.해

8.5

재밌어요

황금돼지모자를 만든 후

황금돼지모자는 제작했는데 계속 돼지상자에서 황금옷감이 나오네요. 이 황금옷감은 다른데 또 쓰이는 건가요? 남은 황금 옷감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8.5

재밌어요

신규직업이 시급합니다.

아직 흥미가 있을 때 신규직업이 나와서 플레이하고 싶네요. 역사, 권사, 검사들은 죽는 소리 계속 나오는데 큰 변화는 없고…. 애정도가 점점 떨어져서 키우기가 싫어져서요. 빨리 신규직업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8.5

재밌어요

솔직히 재밌다

조작하는 재미는 아니지만 렙업 좋아하는 RPG로는 정말 재미있다. 깔끔하고 스토리도 좋고 너무 오래걸리지 않아서 질리지 않고 하고 있음. 그리고 생각보다 과금 유도가 심하지 않아서 너무 좋음. 과금을 하면 좋지만 안하면서 즐기는 것도 충분히 가능한 것이 너무 매력적이다.

8.9

재밌어요

루돌프 모자도 넘 귀여운 것

단독으로 얼굴만 보면 루돌프 모자도 너무 귀엽고 깜찍한데 코디하는게 참….그나마 혼천교 옷이랑 제일 잘 어울리려나? 저 모자는 세트로 의상이 꼭 필요할 거 같습니다.  

8.5

재밌어요

아 재밌다

이거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과금하고 싶은거 꾹 참고 있는데 아무래도 곧 해야만 할 것 같은 느낌적느낌. 게임은 따지고 자시고 할 것 없이 그냥 이렇게 재미만 있으면 되는 것이었다.    

6.2

괜찮아요

동화적 색감

동화적 색감이 아기자기하고 귀엽습니다. 완전 힐링겜. 빡빡하지 않아서 좋음.

5.5

평범해요

내취향은 아닌데

미니 게임들이 모여있는 느낌이고 단순하고 그래픽이 깔끔한 느낌 근데 내 취향이 아니라서 별로 재미가 없음. 미니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이 해보면 좋을듯.

7.2

재밌어요

무과금으로 5성뽑은 사람이 있다고????

진짜 더러운 뽑기….더럽게 안나옴…. 이렇게 안나오는데 누구는 무과금으로 5성을 뽑았다고??? 믿을수가 없다….뽑기 확률 좀 어떻게 안되나…

7.5

재밌어요

원화공개가 문제임

괜히 원화 공개해서 원작 좋아하는 사람들 원성을 산 것. 인게임에서 표현된 거 보면 세련됐다는 느낌을 받았음. 솔직히 에픽세븐은 덕후냄새나서 평범한 사람들한테 어필하기 힘든게 사실. 대신 역사는 이후 시대의 이야기로 만들었다면 오리지널 팬들 거부감은 줄일수 있었을듯.

5.9

평범해요

자괴감 좀 드네요

아 진짜 별거 없는 게임인데 계속 하고 있는 내모습 은근 재밌어하는 내모습을 보니 자괴감드네요 ㅋㅋㅋㅋㅋ

5

평범해요

광고가 광고가

세상 이런 광고 못봤네 광고도 정말 많은데 보면 볼수록 시간이 늘어나는 마법! 이럼 정말 하기 싫어진다.

  • 1
  • 2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