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

평범해요

헐 추억 … 뚱땡이 되고 추억돋네 진짜 ㅋㅋㅋㅋㅋ 좀비랑 다나오고

일단 원작캐릭터랑 해서 꿀릴게 전혀 없어 ㅋㅋ 반란군, 게릴라, 좀비 이런것도 다 나오고 ㅋㅋㅋㅋ 우리 포로 아재 개꿀 ㅋㅋㅋ그대로 나와서 진짜 소름돋아쓰 ㅋㅋㅋㅋㅋㅋㅋ 던전같은것도 돌수있고 ㅎㅎ 운영만 좀 잘해주시면 ㅎㅎ ㅎㄳㄳㄳ  

6.8

괜찮아요

원작을 모바일로 가져온다는게 좋긴한데 과연 두근 두근

원작부터 원래 킹오파는 워낙 잘나가는 IP여서 .. 모바일로 나왔을때 일단 상타는 칠거가틈 ㅋㅋㅋㅋ 근데 뭔가 게임사 운영적으로 문제가 있거나… 과금요소가 너무 강하거나 하믄.. 안습이긴할텐뎅 일단 애들 수집하로간다 ㅋㅋㅋㅋ 운영 진짜 잘해줫으면

7.9

재밌어요

일러스트에서부터 성의가 너무 느껴짐

요새 걍 발로 그린것같은 일러스트만 보다가 이런 고퀄리티 일러스트 보니까 너무 좋은것…햐…. 일단 일러스트는 합격점이고 실제 플레이는 해봐야 알겠지만 일단은 기대만발입니다. 흥하시길 !

5.5

평범해요

제발 서버증설좀

아니 서버가 없어서 못들어가고 있자나여.. 사전예약때 대충 각 안나왔움? 이럴거먼 사전예약 뭐하러함.. 게임좀 하게 해주세요 … 리뷰 남기고 시퍼여

5.2

평범해요

독특한게 없음 ㅡㅡ

이런 비행게임 요새 너무 흔한데 다른 퀄리티높은게임에 비해서 독특하지도 않고 걍 묻혀버림 개노잼

5.7

평범해요

시간 때우기 좋아요

간단한 것 같지만 꽤 머리를 써야합니다. 그림도 이뻐요. 그런데 광고가 좀 많아서 버벅거림 ㅠㅠ

5.5

평범해요

말안듣는 조카들한테는 갓 ㅋㅋㅋ

역시 조카들하고 놀아줄때는 핸드폰만한게 없쥬 안좋은 영상 보여주는것보다 이런 교육적인 게임 보여주는게 오백배 낫다고 생각합니다.

5.2

평범해요

사기게임인가요.. 이미지로 낚시잼

게임 썸네일이랑 인게임내 게임 영상이랑 너무 다르잖아요 ㅋㅋㅋㅋ 이거 실홥니까? 진짜?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미 예전에 있던 게임 그대로 나온거 같은데유

3

별로예요

테스트 1도 안하고 오픈한듯

쿠폰받은거 사용했는데 다시 시작하니 갑자기 새로 키우라고 하지를 않나 도대체 게임 오픈할때 뭘 테스트한거지??

5

평범해요

게임 자체는 괜찮은 편

게임 자체는 괜찮은 편. 계속 버벅거리고 한박자 늦는건 완성이 안됀듯한 느낌이어서 별로임

5.4

평범해요

디지몬 따라함 ???

이거 너무 따라한거 아닌가여….. 타 게임과 너무 겹쳐보이는 건 기분탓인가 …. 이 게임 할바에 그냥 비슷한 류 다른 게임할듯요 독창적인게 없음 ㅇㅇ 딱 거기까지

5.4

평범해요

무협도 아니고 액션도 아니고 롤플도 아니고 결혼겜도 아닌 애매한 게임임

정말 흔히 보이는 중국양산형 무협게임 … 님들이 상상하는 그런 수준의 게임 그 이상 , 그 이하도 아닙니다. 심지어 번역도 잘 안되어 있어 조잡하기그지업네유 ㅠㅠ

  • 1
  • 2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