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괜찮아요

염라대왕 다깨고 아쉬웠는데

제가 재판하고 지옥으로 보낸 사람들 벌줘서 미안 했는데 밥 한끼 먹일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게임스토리가 연결되니까 넘 흥미진진 해요 고맙습니다

5.8

평범해요

기대한 만큼

너무 재밌고 캐릭터도 귀엽고 예뻐요!! 하지만 중간에 렉이 좀 걸리던데 그 점 좀 고쳐줬으면 하네요..ㅠㅠ

6

괜찮아요

일단 저는 게임성은 아주 맘에 듭니다

요즘 나오는 게임들 중 제일 괜찮은 거 같습니다 다만 원하는건 제발 과도한 과금유도만은 하지말아주세요 오늘 해보니 불안한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5.7

평범해요

좋아요 좋아요

첫 무료뽑기에서 20번 리세할수있는거 좋았어요 ㅋㅋㅋㅋ ssr 히폭 뽑았는데 힐러!! ♡♡ 스킬쓰는 거 빠르게 스킵할수있는 기능 생기면 더 스피디하게 즐길수있을거같아요~! 앞으로 이벤트 많이많이 해주세요!><

8.5

재밌어요

프커넥은 인기 게임이 되었다

프커넥의 매출이 18위 ㅎㄷㄷ 얼마전까지만해도 100위였는데. 프커넥도 이제 인기 게임이지요?

8

재밌어요

후..주술사 기절..

임시점검 꿑나면 고쳐질줄 알앗던건 내커다란 착각이니?.. 점검하는 이유가 뭐냐 도대체 확률건들지말고 제발 버그픽스에 신경좀 써주라

5

평범해요

암생각없이하기좋음.

암생각없이하기좋음. 근데 별이뭔지 그런설명은 있었어야지.. 그래도 뭐 나쁘지는 않음 쏘쏘~

5.5

평범해요

처음엔 설명이 너무 많아서

이 방대한 시스템은 뭐지’하며 이해 못했었는데 이해하고 나서는 정!말!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 방식, 적당히(?) 강한 보스.. 등등 정말 인생겜으로 꼽아도 될 정도로 재밌네요.

8.2

재밌어요

요리 버프능력을 키우고 포만도는 그대로 놔두는게 좋지 않았을까요

버프를 %로 주는걸로 하여 자주 만들어먹게 하고… 보라색 요리 30분 공격력 2%, 체력회복 5% 등등… 거 보리빵 안에 공기만 들었나 포만도 5는 조금 너무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식탐 괴물도 아니고…

7.5

재밌어요

던전에서 어글이 잘 안와요

던전에서 위협초식을 쓰는데 예전엔 딜 높은사람 있어도 왠만하면 제가 어글을 먹었는데 요새는 어글이 잘 안옵니다. 과금러분들이랑 가면 어글 못먹는게 당연한거 같은데 엄청난 과금러 아닌분들하고 가도 어글이 잘 안옵니다. 업뎃 후 저만 이런건지…다른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8.9

재밌어요

오이오이 카카오 믿고 있었다구

소프트 런칭했을 때부터 언제 나오나 기다렸는데 드디어 사전 예약 떴네요. Wa!!! 초대 5명 언제 채우지

7.6

재밌어요

특성룬은 어디서 얻는걸까요

어제 7성소울링커가 물공형에서  마법형으로 바뀌는 바람에 모든걸 다 초기화해야되는데 특성룬은 진짜 뭐라할수없을정도로 답이없네요…   돈으로라도 살수있다면 사겠는데 이건 뭐 그런 루트도없고ㅜㅜ

  • 1
  • 2
  • 7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