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

재밌어요

와 빛나는 귀걸이 강화하는데

강화확률 진짜 실화입니까? 빛나는 귀걸인데 7강 실화입니까? 6강이 아니라 기뻐해야하는건지 원….

8.5

재밌어요

소환사 언제나와요?

이제 슬슬 소환사 나올 타이밍 아닙니까? 이제 남은 건 소환사 뿐입니다. 소환사 OP로 뽑아서 기공사를 때려잡으면 밸런스 맞잖아요.  

8.9

재밌어요

컨디션 물약 함정이 너무 큽니다.

다행히 저는 설명을 잘 읽어보앗기 때문에 100이상으로 회복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었지만, 이 물약 색깔이 초록색인 이상 사람에게 컨디션 매우 좋음으로 변할거라는 기대를 갖게한단 말이죠. 이거 색깔이라고 좀 변경하든지 아니면 매우 좋음으로 회복하도록 변경하든지 둘중에 하나는 해야합니다. 괜히 사람들 기분 상하게 해서 좋을 게 뭐 있습니까?

8.3

재밌어요

노가다 구간이 너무 길어요.

노가다 구간 조금만 줄여주시지…왜 그러셨어요 ㅠㅠ 노가다 지옥에 빠져서 헤어나올 생각을 안하넹 ㅠㅠ 그냥 공헌도 올린다고 생각하면서 버텨야하나 ㅠㅠ

6.2

괜찮아요

그림은 참 잘그렸네

일러가 예뻐서 던전형RPG인가 했는데 방치형 게임이네요. ㅋㅋㅋ 아직 초반이라 자잘한 오류가 좀 있는 거 같은데 오류 수정 잘하고 운영만  잘 해주면 취향에 맞으면 나름 할만한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6

괜찮아요

도트그래픽 취향저격

도트그래픽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수밖에 없는 그런 게임 버그가 좀 있기는 한데 빨리 고쳐주시기만 한다면 하드유저들 생길만한 부분이 아주 많은 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재미있어요.

7.8

재밌어요

길드가입

길드 가입 되어 있는 사람한테 길드가입 초대는 왜 오는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왜 이런 시스템을 만들었을까요?

6

괜찮아요

렉이 심함

마블게임들은 대체적으로 그래픽은 참 좋지 캐릭터가 멋지고 그래픽 좋은거 빼면 좀 그저그런게 문제인데 이 게임도 비슷하다. 렉도 심하고…점점 마블게임은 거르고 싶어짐.

5.2

평범해요

노잼게임

시작부터 지워버리고 싶은거 참고 해봤더니 진짜 노잼 중에서 탑오브탑임. 도대체 능력도 없으면서 스토리 컷신은 왜 넣은건지. 있으니만 못한 수준이라 보는 내 눈이 다 아프고 어차피 시작하면 오토로 다 하는데 재미가 있을리가 없지. 캐릭터 고를 때 이미 지웠어야 정답.

5.3

평범해요

광고 핵많음

추억이고 나발이고 광고 너무 많아서 글러먹었음. 이정도면 추억도 퇴색될 정도임. 욕심도 적당히 부려야지. 저작권에 문제는 없는지도 궁금.

5.2

평범해요

그냥 검은사막하는게

굳이 이걸 해야할 이유가 없는거같네요. 그냥 검은사막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 그래픽 너무 후져서 보고있기도 힘든게임.

6.3

괜찮아요

재미있어요

한턴 한턴이 목숨같았던 것보다 제한시간 안에 모든 걸 최대한 많이 맞춰야하는 시스템이 훨씬 재미있네요. 이게임은 계속 해볼 가치가 있을거같아요.

  • 1
  • 2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