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

재밌어요

신규는 정말 쉬워졌다 이제.

속땅만 업적 밟아도 투발 무기 + 던전 세트 전설 방어구, 악세 맞출 수 있겠네. 말많던 채광도 최근 좀 해봤는데 넓음으로 설정하니까 예전하고 효율 안 다르더만. 예전엔 한 곳이 쭉 다시 곧바로 생겨났다면, 이제 매크로 방지 겸 대책 세워놔서 넓음으로 해서 채광 실행하면 아무 문제도 없음

7.3

재밌어요

나한테 악감정있니

나한테 악감정있니 너네 도대체 왜 그러니 장신구 합성도 안돼!!! 소울링커는 100퍼 찍어 강화는…!!!!1강돼!!!!!!!!!!!!!!!!!!!!!!!!

7.4

재밌어요

흑흑ㅜㅜ 드디어ㅜ

흑흑ㅜㅜ 드디어ㅜ 그렇게 열심히 돌아도 맹천 구경도 안시겨주더니ㅜㅜ 드디어 주는구낭ㅜㅜ 이제 락좀 풀릴려나ㅜ

7.6

재밌어요

그래도….해적왕 낚시대 준게..

그래도….해적왕 낚시대 준게.. 거의 게임한지 1년 다되가는데 해적왕 먹은지 2달도 안됬거든요 이벤트로 해적왕 주니 좋네여 감솨합니당~

6.7

괜찮아요

고블린 도감작으로 2만개모은사람 꽤 있겠지?

대략 1~2만개 사이면 희귀이상 스카드맵까지 올클리어 되는거같은데 시간당 350개잡고 40~50시간 뱅뱅돌면 나름 풀도감 하곘다… 워우~~~

7

재밌어요

주간과제 나비보상

주간과제 나비보상좀 올려주세요..많이.ㅎ 나비 보상 아주 많이 많이 갖고싶읍니다  

5.5

평범해요

최고의 게임입니다

심시티와 대항해시대를 합쳐 놓은듯한 게임. 생산건물과 만족도를 적절히 유지시켜야 적자가 나지 않아요 무역또한 재미난 요소 중 하나입니다~!!

6.8

괜찮아요

소울하운드

  디스 프로텍트 보호막이 유지되고”있는 동안만” 피해량증가인데 보호막 유지가 힘들어요 쓰자마자 깨져버리면 25초를 그냥 날리는거죠

6.7

괜찮아요

영악세합성 확률 실화냐

영악세 합성 17전 전패다…. 나보다심한사람 잇을까여. 이런이런

7.4

재밌어요

템 팔고 싶어요

자유거래가 좋은데 에혀.. 템이 비싸서 잘 안팔려요. 거래소 가격 낮춰줬으면 좋겠네여

6.2

괜찮아요

팰러딘 좀 상향하자

벤젼스8초로 복구해라 상향하라는 말 아니다 원래대로 돌려 놓으면 더 좋은 게임일텐데에에~~~~~

7.6

재밌어요

요새 기자님 기사 보고

닥사하던거 잠깐 접고 여기저기 여행다니듯이 가보고 있는데 진짜 좀 색다른거 같아요 ㅋㅋㅋ 낚시도 하면서 여유 즐기다가 다시 몹 잡으러 가면 기분전환 되는 기분이에요

  • 1
  • 2
  • 5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