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

재밌어요

오늘 나의 업적

전설소링 실패 100퍼 달성 소링 영웅 진화 모조리 100퍼로 진화 악세 합성 4번실패 강화 축서 90장 가량 써서 강화 1강성공 업뎃 패치후 풀가호유지 핫타임 사냥 다함 근데 세트템 득 0개 140 전설 0개 죄다 고대 쓰레기옵득 오늘의성과 강화1 성공 쓰다보니 박치네…후

6.8

괜찮아요

AP물약 너무 부족한디

AP물약 너무 부족한디 AP물약 이벤 좀 하면 안댐???겁나 딸려요ㅠㅠㅠ

4.2

평범해요

범인 1명 잡을때마다 광고가 2개가 나오는 듯

글고 검은머리 범인을 잡으라는 미션이 있었는데 아무리 검은 머리 사람을 눌러도 안됐는데 알고보니 갈색 머리…였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번역 다시 해야 할 듯요

7.4

재밌어요

매칭 진짜 너무하네요

비슷하게 매칭좀 합시다 제발좀.. 10연패가 말이 되나구요 하 .. 진짜 너무하네..

7

재밌어요

빨리 담달 헤어쿠폰 나오면 좋겠당

빨리 담달 헤어쿠폰 나오면 좋겠당 분명 이쁜 나랑헤어가 신규헤어일꺼야! 꺄르륵 ^v^

7

재밌어요

근데 진짜 왜 일주일나눠서 어그로끈건지모르겠음

걍 목요일에 한번에 딱 공개했으면 이렇게 김 빠지진 않았는데 별 대형패치 준비한것도 없어보이는데 뭐하러 일주일 한 어절씩 어그로끈거냐 대체

7.6

재밌어요

게임 스토리 퀄이 뭐임?

게임 스토리 퀄이 다른 모바일 게임에 비해 높은듯 원작 스토리 그대로 구현했네요 존잼~  

7.1

재밌어요

지역 퀘 서브 퀘 취소좀

지역 퀘 서브 퀘 취소좀  만들어주면 좋을거 같음. 부캐 퀘스트목록 너무 많아서 머리아픔.

6.3

괜찮아요

케릭터가 미처서 돌아다녀요

사냥도중 왔다갔다 하며 정신줄  놓고 미친놈 처럼 돌아 다니는데ㅋㅋㅋ  한참을  그짓거리  하다가  사냥하고  또그러고.. 짜증.  파티원들이  보면  욕할수도..

6.7

괜찮아요

광산 돌려서 강화석 좀 모으고 싶은데…

입장권이 70개 넘게 있는데, 클리어 시간 계산해서 모모 녹화돌리면 잘 되겠지?ㅎㅎ

6.6

괜찮아요

쉽고 소소한 재밌

영어라서 스토리 이해에는 조금 힘들 수 있으나 이 겜은 스토리가 아니라 스테이지 클리어하는 재미로 하는 겜이라서 그냥 하면 됩니다. 컨트롤도 쉬운 편이고 재밌는데 가끔 각도가 이상하게 보이기도 하고 제대로 된 설명 없이 노가다 햇는데 아이템 그냥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냥 준다고 설명잇음 좋았을듯

7.9

재밌어요

퀴즈 이벤트

제접 하니 종료 2일남앗다고 알림이 뜨는데요 공지이벤 보면 20일까지이라고 보이고.ㅎ 언제든지 오래오래 했음 조켓는데

  • 1
  • 2
  • 6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