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

재밌어요

이제 무이미가 시민권이구나

이제 무이미가 시민권이 되었군요. 휴~드디어 프리코네의 시민이 되었다 아직 못 뽑은 분이 계시다면….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마시고 꼭 무이미 뽑으시길 바랍니다!

5

평범해요

게임 자체 구조는 괜찮은거 같은데

평점 주는게 아까울 정도로 접속이 안됨. 잠깐 플레이 하다 튕긴 이후로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서 너무 답답함. 오픈이라면서 서버 왜케 불안한지 모르겠음

6.2

괜찮아요

스트레스 받을 때 하면 진짜 재밌는 겜

여기저기 터지는 레이싱을 해야겠다 하면 주변에 많이 추천하는 게임임. 멀티플레이어로 다양한 사람들과 레이싱을 벌이는데 치고박는 형식이라 정말 재밌음.

8.1

재밌어요

아 강력한 예감이 든다

아마 난 무이미를 못 뽑겠지 무조건 안 나올 예감이다… 난 필수 캐릭터는 하나도 못 뽑았으니까…

8.3

재밌어요

뉴요리 거르나요?

뉴요리 나왔다고 좋아했는데 분위기가 뉴요리 거르는 분위기네… 이렇게 거르는 캐릭은 또 잘나오지….

8.1

재밌어요

워………한정릴레이

곧 한정릴레이가 시작되는군요 ㅠㅠ 하아….이제 정말 소과금으로 버티기 너무 힘들다 ㅠㅠ

8.2

재밌어요

일섭에는 악마가 기획하나?

세상에 1/18 한정 가챠라니… 나름 한정가챠라고 돈도 더 많이 쓰는 거 같은데 양심 어디갔음;;;; 저런 건 한섭에 가져오지 마세요!

8.3

재밌어요

와 오랫동안 하신 분들 부러운 건

마나가 쌓인 거 보면 진짜 너무 부럽 ㅠㅠ 키우고 있을 땐 마나가 안 쌓이네요 ㅠㅠ 나도 마나 넉넉하게 즐겨보고 싶다

5

평범해요

힐링 갓겜

그냥 생각없이 플레이하기 좋음 힐링돼요!

5

평범해요

평범해요

처음에는 재밌었는데 계속 반복이라 조금 질림

8.5

재밌어요

다들 사전예약 하셨죠?

저도 어제 알림 오자마자 사전예약 딱~ 눌러놨습니다 ㅋㅋㅋ 보석 4000개 개꿀~ 프리코네 만세~ 진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게임 ㅠㅠ

8.1

재밌어요

근데 랭커들 보니까 룩이 멋있긴 하다

너무 옛날 중국 스타일이라서 그렇지 전체적으로 룩은 정말 멋있네요. 랭커들은 키울 맛 날듯 ㅠㅠ 부럽당 ㅠㅠ

  • 1
  • 2
  • 5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