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

재밌어요

드레이크가 외래어 하는 중ㅋㅋㅋ

뭔가 잘못됐는지 드레이크가 계속 이상한 언어로 대사를 칩니다.ㅋㅋㅋ 얼른 수정해주셨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좀 웃겨요 ㅋㅋㅋㅋ  

7.8

재밌어요

학살을 막을 방법

제가 상위 길드의 학살을 막을 방법에 대해서 생각해봤는데 결국 이 분들은 자신의 강력함을 느끼고 하시는 분들이라 상위 길드를 따로 모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게 전 서버를 아울러야하는데 서버 이동 어떻습니까?

7.1

재밌어요

마장기 이동이 너무 멀어버리면 하기 싫어져요

초반엔 근처에 있는 애들 잡으면 되니까 괜찮았는데 이제 점점 네임드 잡으러 갈 때 너무 멀어서 하기 싫어져요. 비공정 움직이면 계속 공격받으니까 너무 힘들어지고… 아 이거 어떻게 안될까요…ㅠㅠ

5.2

평범해요

광고도 안하고 -ㅁ-;;;

광고도 안하고 운영도 안하고 이게임으로 돈 버는 일은 거의 포기햇나보네요.  

2

별로예요

이런 게임은 그냥 등록을 거부했으면 좋겠다

12세 게임인데 청소년들이 이걸 한다고 생각하면 진짜 끔찍하다. 돈벌기 위해 최소한의 양심도 없는 사람들이 만든 게임.

6.1

괜찮아요

미국식 피자가게네

뭔놈의 메뉴를 이렇게 따로따로 시키냐 그냥 단일 메뉴 만들어서 사먹지 ㅠㅠ 주문 외워서 해야하는데 점점 까다로워지네 ㅠㅠ

9

훌룡해요

갓갓 개띵작

갓5인격 갓갓인격 갓갓갓격 갓갓갓갓 진짜 이런 게임은 그냥 하는겁니다. 이건 재미가 있을수밖에 없지만 그래도 재밌으니까 꼭 해봐야하는 갓갓 개띵작이기 때문입니다.

5.9

평범해요

한국에 퍼블리싱 하는김에

한국에 퍼블리싱 하는김에 성우도 한국성우로 바꿔주시지 한글번역만 해주셨네요. 컨트롤 어려울까봐 걱정했는데 컨트롤이 어렵지 않고 오토도 있어서 게임하기에는 아주 편안하게 즐기고 있습니다.

5

평범해요

뭐하러 이렇게 만들었는지 노이해

딱 방치형인데 뭐하러 렙업을 버튼눌러서 돈내고 해야하는 건지 모르겠어요. 제 생각에는 그냥 강화방식이 나을 거 같은데… 이럴거면 왜 방치형을 해야하는건지도 모르겠구요.    

5.3

평범해요

조만간 액정 부실듯

컨트롤이랑 회피타이밍 잘 맞춰서 해야하는 고난이도게임. 조만간 빡쳐서 액정 부실듯ㅋㅋㅋㅋ 그래도 잼남. 어려운 게임 좋아하는 사람 해보세요.

3

별로예요

노잼

최악중에 최악 레벨1에는 점프 2번 레벨2에는 점프 4번 장애물처럼 보이는 애들이 알아서 피해주는 귀신같은 레벨디자인 게임이 쉬워도 되지만 재미없는건 용서가 안됨

4

평범해요

게임 설명부터 비호감이네

“학교가 그리우신가요? 스쿨 버블에서 정통적인 버블 게임을 즐겨보세요.” 라고 게임설명을 해놓은거부터 진짜 사짜냄새나네요. 대충 발로 만든 광고파는 게임입니다. 그거 눈치 못채게 하려고 학교가 그리우신가요? 이지랄.  

  • 1
  • 2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