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평범해요

게임 한판이 너무 길다..

재밌긴한데 모바일 게임치고 한판이 너무 김 시간 많을때 집에서 하면 좋을듯

8.3

재밌어요

엥?? 할로윈 아이들 아직 안나왔나요?

할로윈 컨셉이면 이번주에는 나와줘야하는 거 아니에요? 뭐지? 나만 안나오는 건가;;;; 혹시 다음주에 나오는 건가요?

7.1

재밌어요

꼬마로 플레이하니까

쬐꼬만 꼬마로 플레이하니까 하정이 질질 끌고 다님;;;;; 많이 다쳤는데 좀 미안하더라;;;;

8.5

재밌어요

도대체 언제 오픈하는건가요?

아니 왜 오픈일을 오피셜로 확정을 안해주는거에요? 사람들이 예상하면서 기다리는데 아니면 아니다 맞으면 맞다 뭔가 이야기를 해줘야지 사람들이 바보되는 기분을 안느끼는 거 아닙니까? 기다리는 사람들 보면서 그냥 흐뭇하게 보고있는거?

8.3

재밌어요

귀염스타일이네!

달빛조각사처럼 귀여운 스타일이군요. 하나는 무협이고 하나는 중세판타지 스타일! 이거 좋은 경쟁이 될 것 같군요.

8.5

재밌어요

엘레인 쓰레기라고 했던 사람 누구?

엘레인 익스 깨는 조합인데 누가 엘레인 이쁜쓰레기라고 그랬냐 반성해라

5

평범해요

삼국지겜이 재밌긴 한데, 딱히 새로울 건 없는 듯…

걍 삼국지 겜이라 평범하게 재미는 있지만, 좀 많이 식상하네요 ㅎㅎ;;

8.5

재밌어요

주말에 비나와라

주말에 비나 와라 집에서 시원한 에어컨 틀어놓고 하루종일 게임만 하게 어중간하게 안 더우면 밖에 나가서 개고생

1

끔찍해요

인간적으로 광고 너무 심하다

광고가 겁나게 나온다. 진짜 1판하면 1광고 광고로 돈버는 게임이라는건 알겠는데 이건 너무할 정도네 정작 게임은 와이파이 필요없는데 광고 때문에 와이파이 써야함

8.3

재밌어요

세상에

세상에 수집욕 없는 극한의 효율충이라는게 있군요 이런 분들은 이번 이벤트에서 목걸이만 얻어간다네요 ㅎㅎㅎ 정보만 얻을 수 있다면 이런 분들만 모여계신 카톡방에 들어가고 싶다 ㅎㅎㅎ

8.3

재밌어요

하아 멀린 이야기뿐이네요

어딜가나 멀린 이야기뿐이네요. PVP에서 좋다는데 얼마나 좋은건지 ㅠㅠ 아무튼 좋다고 하는 건 나한테 다 없음 ㅠㅠ 나는 안나옴 ㅠㅠ

8.2

재밌어요

의상 이미지도 좀 보여주지

않이 의상이나 무기 코스튬 업데이트까지 말해줬으면 이미지로 보여주면 좀 좋을까. 굳이 이미지 안보여주고 목록만 보여주는 이유는 뭔지;;; 호기심이나 기대감 올리기 위한 수작이라면 정말 성공이네요;;;

  • 1
  • 2
  • 4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