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

재밌어요

내 마음속 수호령 졸업

부엉새+부엉새 성잉을 획득했죠. 성잉+복어(이거 도전하기전에 두번이나 실패했었습니다ㅜㅜ 내흑신시 2마리ㅜㅜ) 짐꾼 진복어 걍 낚시용으로 두려다가 계속 마음이 잉어극을 가기를 시키더라구요. 제 첫 전설수호령이기도 해서 몇일 머뭇거리다가.. 방금 머에 씌인 사람처럼 진화를 시도했습니다. 감히 제마음속 수호령졸업을 외칩니다. 저녁에 쏘주한잔 해야겠군요!ㅋㅋ

8.8

재밌어요

아…악세 합성…….ㅠㅠ

진짜진짜 넘 하네.. 아니 2주전에 한번 성공하고 그 이후로 매일 한번 또는 두번씩 합성하는데, 어찌 단 한번도 성공을 못하냐.. 다들 세트템 만들고 있는데 아직 고대끼고 있고… 아니 고대악세를 구매할 수 있는 루트가 있던가…… 뽑기밖에 없고..진짜 힘빠지네요.

8.2

재밌어요

이러다가 카페 7만명

찍을듯 한번 가보자 7만명 해보자!! 가능하잖아 그치? 7만명 찍고 쥬얼 또 뿌려줘야지? 믿는다!!

7.7

재밌어요

중급 비약이 필드에서 나오긴 하네.

근데 드랍률은 엄청 줄었다. 아획 풀세트로 맞춰도 소비 속도가 조금 더 빠를 거 같다. 이건 조만간 수급처 하나 늘리겠네. 연금이든 뭐든.

7

재밌어요

경천맹도복 의상ㅡㅡ

도대체 얼마나 기다려야주나… 계속 신석쓰면서 상품초기화 5번이상씩하는데 3막 4막 돌아다니면서 좀 줘라 제발 부탁한다

7.8

재밌어요

갈수록 골램은..

전 조각160인데 골램이 랩이 낮았을때는 참좋은 친구였는데.. 겜할수록 멀어지네요. 자하브 염원은 좀 쓸만한데 무겁고 비싸네요. 이런저런불만불평이 많은건 직업간이동이 안되서 그런듯 하기도하고.. 그냥 푸념한번 해봤습니다.

6.9

괜찮아요

거래소 수수료 없었을 때 그립

진짜 거래소 수수료없었을때 그립다. 온갖 좋은템들 다올라왔었는데 ㅋㅋ루

6.3

괜찮아요

나름 재밌어요.

영어 잘못하시는분들은 한글패치 나오면 해보시길 바랍니다. 텍스트가 많아서 이해가 안될수도있어요ㅋㅋ 그래도 앞서해보는 게임이지만 재밌네요

6.5

괜찮아요

강화가 넘 안되

강화재료 빛줌하고 축줌하고!~  접속이벤트도 좀 했으면~~ 수량도  좀 많이!~  기본 실패  10번은 합니다.!~ 빛줌강화~스트레스 받네요!~  ㅡ.ㅡ

7.2

재밌어요

오늘같이 햇볕좋은날엔

집에서 주구장창 메이플 스토리를 합니다. 퀘스트 잔뜩 레벨업 잔뜩

7

재밌어요

16-4 넘 어려움

영상을 전부 찾아보고 해봐도.. 마지막에 10만이 남아요 ㅠㅠ 30트라이 한거같은데

6.5

괜찮아요

진짜 뭔가 소소한 게임이랄까

누구한텐 인생겜이라던데, 아마 언더테일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거임ㅋㅋ 소소하게 나레이터랑 장난치고 걔가 하는 말 안 듣는 재미에 했슴다

  • 1
  • 2
  • 7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