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

재밌어요

하아 벌써 자랑글이 ㅠㅠ

아니 벌써 자랑글이 넘쳐나는데 누구는 1연차에 ssr이랑 sr엘리를 다 뽑아버리네요. 진짜 오늘은 공커가지 말아야지. 부러워서 죽게됨;;;;

8.5

재밌어요

하아 이것도 리세마라 해야하네요

리세마라 필요없다고 해도 언제나 그거 믿고 안했다가 엄청나게 후회하게 됐었는데 ㅠㅠ 근데 성격상 리세마라가 너무너무 귀찮음 ㅠㅠ 그냥 제 계정이 SSR 하나 가지고 시작하는 축계가 되길 바랍니다 ㅠㅠ

7.8

재밌어요

서버 불안정이 빨리 정돈된 건 좋은데

보상이 참 아쉽네요. 이런 일로 보상 조금 주면 다음부터 서버점검이 기다려질텐데 ㅠㅠ

8

재밌어요

체험판 응모가 뭔가요?

체험판이 지금 나온건가요? 그럼 지금 설마 오픈베타 시작한건가요? 그리고 응모는 뭐하는 건가요? 와 완전 모르고 있다가 이제봤네;;;;

8.2

재밌어요

나면서부터 행운을 타고나는 사람이 아니라면

이 게임에서 무과금이란 살아남을 수 없다. 현실을 직시하도록!

8.5

재밌어요

역시 크게 업데이트 한 후엔 점검이지

언제나 그랫으니 예상하고 있었습니다. 대신 좋은 보상으로 화답해주세요! 얼마나 좋은 보상 줄지 기대하고 있어야지~    

8.5

재밌어요

돌림판 끝났네ㅠㅠ

하아 돌림판 100회 돌리는 이벤트 벌써 끝났네요 ㅠㅠ 나한테는 역시 무리였구나… 에혀 집착하지 말고 가볍게 즐겨야지 ㅠㅠ

8.5

재밌어요

아놔 내 서버 자꾸 변해있다 했더니

입장할 때 엉뚱한 금강불괴 서버가 떠있다 했더니 이거 버그였구만;; 업뎃만 하면 자잘자잘하게 꼭 이러더라…. 그래도 이건 진짜 귀찮고 불편한 오류네요. 빨리 고쳐주세요.

8.5

재밌어요

패키지에 무게 증가권을 넣어놨네요

아 진짜….패키지에 무게증가권을 끼워넣어서 파네.. 저럴거면 그냥 무한으로 상점에서 파는게 낫겠다. 괜히 돈 더 쓰게 만들려고 저러네. 저렇게 팔거면 신규직업 내놓고 팔든지.

8.5

재밌어요

영웅수호령이 뙇 나오는 이벤트 좀 했으면 좋겠다

어차피 영웅 수호령은 수호수 잔뜩 먹어서 재화 녹이니까 게임회사에도 나쁜 이벤트 아닐거같습니다. 아마 나처럼 영웅 수호령 구경도 못해본 유저들도 많을텐데 100% 영웅수호령 소환 이벤트 가즈아~

8.9

재밌어요

도대체 뭘하길래 서버가 하나씩 내려감?

아니 도대체 뭘 어떻게 하길래 서버가 하나씩 내려갔다 고쳤다. 일부러 무슨 작업하느라 그러는 건지;;; 유저들 어리둥절;;;; 그리고 보상은 또 은화상자랑 던전 입장권이네요. 당연한거지만 접속해있던 유저들만 ㅋㅋㅋㅋ

8.5

재밌어요

황금돼지모자….

못생긴 모자 쓰기도 싫은데 저 도안 먹으려고 기를 쓰는 것도 짜증남. 겁나 귀엽고 이쁘게라도 만들면 의욕이라도 생기지…. 이건 그냥 줘도 싫은 걸 새해 이벤트라고 만들어놨다.  에휴.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