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

재밌어요

사전 등록 기간이 있으면

사전 등록 기간이 발표되었으니 신섭과 신규직업 나오는 날도 공개해주세요. 맨날 백날천날 기다리게 해.

7.8

재밌어요

카마엘 어제나옴요?

지금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데 빨리 나와야 할거 같네요. 분위기 반전 시켜야할듯요. 빨리빨리.

6

괜찮아요

한 번 본 스토리는 티켓 요구하지 말자 —

한 번 깬 스토리 다시 보러가니까 쿠폰 다시 달라고 하네 –; 일러랑 스토리 잘 만든 건 인정하는데, 이건 좀 개선했으면 좋겠네요

6.3

괜찮아요

게스트 계정으로 진행중인데

구글 로그인이 안되서 계스트 계정 쓰고 있습니다. 게임은 딱 그냥저냥한 중국 무협겜 수준. 그래픽이나 코스튬이 캐리하는 그런 느낌?

8

재밌어요

BTS가 하는 게임

BTS 멤버중에 한명이 메이플스토리 하는 거 같던데 이제 다시 흥겜되는겁니까 ㅋㅋㅋㅋㅋㅋ 움짤보니까 하늘에서 유저가 쏟아져 내려오던데 ㅋㅋㅋㅋ

8

재밌어요

오늘따라 잘 팅기네요

아니 오늘따라 왜이렇게 잘 팅기나요? 자게만봐도 팅긴다는 글이 많이 올라오는데 이게 도대체 무슨일인지;;; 상황설명좀 해줬으면 좋겠다.

8.5

재밌어요

암살자키우는동안

암살자 키우는 동안에는 이벤트 덕분에 영웅템 끼울 수 있었는데 강화하기는 쉽지 않네요. 영웅템 강화는 보통 6강에서 터져버리네요 ㅠㅠ

8

재밌어요

아직 게임도 오픈 안했는데

아직 오픈도 안한 게임에서 길드끼리 싸움이 나네 ㅋㅋㅋㅋㅋㅋ 개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재밌어요

저는 아직 이 만화 안 봤는데

게임 나온다는 소식 듣고 마음이 동하네요. 이 만화를 보면서 오픈일을 기다리는 것도 재미있겠어요. 대인기작인 만화이니 재미는 보장이겠죠?

8

재밌어요

애니메이션 효과가 너무 귀엽다

유튭에서 영상 찾아보면 게임내의 애니메이션 효과도 너무 고퀄이고 너무 귀여움. 캐릭터 예쁜 건 말할 것도 없고 완전 기대된다. 그러니까 빨리 나와주세요. 제발제발~

8.5

재밌어요

12시인데 왜 스토어에 없냐

12시인데 구글플레이에 왜 없어~ 이거 어디서 다운 받아야 하나요 ㅠㅠ  

5.5

평범해요

그냥 중양R (중국산양산형RPG)

타격감 1도 없고 렉도 엄청나고 그래픽도 별로고 UI도 지저분하고 역시 VIP시스템은 꼭 있어야하고 궁극기를 현금주고 사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