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훌룡해요

빨리 출시됐으면 좋겠어요!!!

저 오딘 하려고 휴대폰도 바꿨단 말이에요… 너무 기대됨!!

9

훌룡해요

너무 아쉬워요..ㅜㅠ

아트나 그래픽도 좋고 초반엔 진짜재밌어서 푹빠져했는데 시간이지날수록 스토리도그렇고 할건많아지는데 좀 지루해지고 가면갈수록 기획이 좀 부족한거같아요.. 좀더 기획력살리고 운영스토리도 좀 변화를주고 유저들과 소통하고하면 다시 좋아질거같아요. 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다.

6

괜찮아요

걍 괜찮아보여서

몇번 해보려고 한건데, 요즘 한번 들어가면 새벽내내 하게됌..ㅋㅋ 예전에 한참 했던 프렌즈팝 이후 간만에 진짜 중독성 미친 퍼즐게임 나온듯요

4.8

평범해요

현 50랩 느낀 점 말씀드립니다.

현질은 필수입니다. 원하는 영웅 뽑을 확률은 오로지 운입니다. 운 나쁘면 평생 뽑지 못합니다. 기본현질 100장은 생각하고 덤비시길. 이벤트도 너무 짭니다. 퀘스트보상도 짜고 게임시스템이 전부 다 짭니다. 10뽑이 10퍼할인해서 다야 2700인데 꼴랑 하나있는 댓이벤트 다야 700개 끝.. 하 정말 너무 짠 게임이네요

6.3

괜찮아요

세븐데이즈도 재밌었는데

이번에는 소재가 취향이라서 더 재밌게 했고 특히 요즘은 여성향이니 남성향이니 전부 연애 감정 비스무리한 것들 범벅된 스토리 게임들만 넘쳐나는데 이런 스토리 치중 게임이 너무 반갑다.

4.8

평범해요

재미있지만 게임플레이 시간의

절반이 광고일듯 ㅎㅎ 확실히 게임만 하고 보상을 일체 안받을꺼라면 가볍게 즐기기에는 충분할꺼 같지만 보상, 퀘스트 등등 광고를 기본 전제로 깔아놓음 팔다리 머리 없이 몸통만 즐겨도 괜찮은 분이라면 !! 얼마든지 추천!! 게임은 재미있어용 ^-^

6

괜찮아요

오랜만에 찐노가다겜 하네요~

무과금으로 플레이 할수 있고 할게 많아서 지루하지않는 그런게임입니다. 영자님이 유저들과 소통하는것도 맘에들구요~ 추천합니다!

5.8

평범해요

캐릭도 귀엽고 그래픽도 좋네요..

게임하다보니 몰입감도 있어서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재미있어요.. 대박 나세요~~!!^^

6

괜찮아요

신의정복 진짜 ㅋㅋ

와우 굳 그래픽 대박임!!!! 게임도 어렵지 않게 진행가능하고 꾸준하게 지켜보고 하고싶은 게임이네요 잘만드셨습니다

8.3

재밌어요

아이 그이까아~

상품 표기는 사절인데 왜 정하도 화중유란같은 쓰래기가 나오냐고 아 증말

8.3

재밌어요

뉴비라 레벨의 벽이 느껴지네요

당분간 이벤트맵 1.5만 하면서 렙 80까지는 10충으로 달려볼까하네요 수카루 수사렌은 흑우3팩으로 극복하고.. 레벨이 약하니 프레나든 머든 불가같아서 ㅎㅎ

8.6

재밌어요

강화 너무한거아니요?

강화 너무한거아니요? 업뎃후에 강화 1도안되는거 실화임? ㅡㅡ 거 너무한거 아니요

  • 1
  • 2
  • 9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