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

나쁘지않아요

루티에 클리커에서는 미니게임하려면 루비 써야되는데

아예 미니게임 어플이 따로 나오니까 루비 안쓰고 원없이 할 수 있어서 좋아요 ㅎ 킬링타임용으로 하기 좋아요… 그런데 와이파이가 연결이 되어있어야지만 게임이 되는것 같던데 밖에서 하기 불편해서… 오프라인 모드도 얼른 됐으면 좋겠습니다

6

나쁘지않아요

아직까지는 과금 없이 할만한거 같아요

삼국지 게임 좋아해서 나오는거 거의 다 해보는데 삼국지는 과금 유도 게임이 유난히 많더라구요 근데 얘는 퀘도 많고 재화도 많이 주고 해서 과금없이 할만한거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5

그저그래요

그냥 전형적인 모에화 게임…

요즘 모에화 게임 많이 나오는데 딱 그런 느낌이네요 근데 퀄리티는 조금 아쉬운… ㅜㅜ 아직 cbt니까 정식출시 때 다시 한번 해볼게요

6

나쁘지않아요

그냥 총 쏘는 게임…..특별한 건 없어요

아기자기하긴 한데 어디서 본 듯한 게임 느낌…ㅜㅜ 딱히 게임이 특별한 느낌은 안 드네요 몇 번 하다가 말 것 같아요 ㅋㅋ;;

5

그저그래요

음… 애매하네요…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느낌…

일단 양산형 수집형 rpg 느낌은 물씬 풍기고요… 그래픽도 그냥그런데… 마나 시스템이라든가 나름 차별화 해보려는 부분도 곳곳에 보이고 일단은 cbt니까 조금 더 해봐야될거같아요! 정식출시 기대할게용//

6

나쁘지않아요

전작보다 확실히 발전한 것 같네요 ㅎ

새로운 시스템도 많이 추가된거 같고 전략적인 부분도 필요해서 몰입도 좋습니당 과금유도도 없겠죠? ㅎㅎ 믿고 한번 해보겠습니다

6

나쁘지않아요

잔인한데 재밌어요 머리 써야되는 게임이네요

보통 공포게임은 살인자를 피해서 도망다니는데 주인공이 살인자라서 독특하네요 엄청 잔인하긴한테 캐릭터가 동글동글 귀여워서 엄청 무섭지는 않아요 ㅎ 스토리는 심장이 쫄깃쫄깃하네여

6

나쁘지않아요

삼국지는 언제나 진리!!!ㅋㅋ

삼국지 IP 게임이 너무너무너무 많기는 하지만 언제 나와도 재밌는 삼국지 게임 ㅋㅋ 화타가 귀여운 소녀로 표현된거는 조금 충격이긴 하네요 ㅋㅋㅋㅋ 재밌습니당!!!

8

재미있어요

넛잡 영화 재밌게 봤는데 ㅋㅋ 귀여워요!!!

성우진도 빠방하고, 캐릭터 넘 귀여워요. 넛잡 영화 재밌게 보신 분들이면 기분좋게 플레이할 수 있을 듯~~~~

6

나쁘지않아요

무현 느낌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가 있는거같아요

단순히 무협적인 요소 말고도 뭔가 이것저것 할게 많은 거 같네요.. !! 너무 이것저것 많아서 복잡하기도하지만…. ㅠㅠㅠ 스킬도 화려하고 시원시원해서 전투도 나쁘지 않아요 ㅎ

7

재미있어요

방탈출 게임 형식이라서 재밌어요! 엔딩도 여러가지ㅋㅋ

개인적으로 방탈출 형식 모바일 게임 좋아하는데 엔딩도 다양하고 캐릭 귀엽고 그래픽도 괜찮고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난이도가 좀 있어서 아직 완벽히 공략하지는 못했지만 ㅠㅠ 열심히 하는 중!!!

5

그저그래요

카드 일러스트 예쁩니다 ㅎㅎㅎ

유명한 게임인데 모바일 구글플레이스토어 드디어 출시군요ㅠ 카드 일러스트가 말 다했습니다 ㅠㅠ 역시 카드는 수집하는 맛이죠…!!

  • 1
  • 2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