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2019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5

재밌어요

5.6

유저평점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150종 이상의 고퀄리티 시네마틱 영상을 즐겨보세요. 사부님의 원수, 그녀를 향한 복수가 시작됩니다. 하늘과 땅, 물 위를 달리고 필드를 넘나드는 '경공'을 사용 할 때 눈 앞에 펼쳐지는 광경도 느껴보세요. 그리고 나를 기다리는 커뮤니티에서 함께 모험을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Release Date:Genre:Rating:Language:Publisher:Price:

최근 뉴스

[공커 위클리] 블소 레볼루션 3월 4주차, ‘영웅 뱀비늘 계곡’ 공략 이슈

안녕하세요.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의 예순아홉 번째 공커 위클리 시간입니다. 이번 주 공식 커뮤니티의 화제는 콘텐츠...[더보기]

[메카 랭킹]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3월 4주차, ‘기공사-권사-역사’ 3강 체제

안녕하세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 메카 랭킹 시간입니다. 이번 주 최상위권은 기공사와 권사, 역사가 점령했습니다. 공격력 부문은 7위까지 기공사와 권사가...[더보기]

[블소 레볼루션 문.하.생] 똘똘 뭉친 복귀 유저들, 경천동지 1서버 ‘카오스’

안녕하세요. ‘블소 레볼루션 문.하.생’입니다. 지난 25일, 경천동지 1서버의 전력질주 이벤트가 막을 내렸습니다. 일정 기간 달성한 레벨에 따라 고급 아이템...[더보기]

[공커 위클리] 블소 레볼루션 3월 3주차, 업데이트 예측으로 들뜬 커뮤니티

안녕하세요.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의 예순여덟 번째 공커 위클리 시간입니다. 이번 주 공식 커뮤니티의 화제는 ...[더보기]

유저 리뷰

8.1

재밌어요

넷마블 게임 순위 높던데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을 하다보니 넷마...[더보기]

7.5

재밌어요

다음주쯤엔 업데이트 하겠죠?

한 2주 잠잠했던 거 같은데 업데이트...[더보기]

7.9

재밌어요

소환사 스킬 좀 ㅠㅠ

소환사 스킬 상향 좀 시켜주면 안될까...[더보기]

8.1

재밌어요

이제 신규직업 없나요?

아 신규직업 시급한데…. ...[더보기]

8.3

재밌어요

그럼 내일 서버통합 되는건가요?

신검합일이랑 무릉도원 내일 서버통합되...[더보기]

7.9

재밌어요

초반에 주는 템

신섭에서 새로 시작하면 초반에 좋은 ...[더보기]

7.9

재밌어요

오잉?

신검합일이랑 무릉도원 서버통합하네요?...[더보기]

7.5

재밌어요

신섭에서 게임하기 괜찮나요?

신규직업 나오면 새섭에서 다시 시작해...[더보기]

7.2

재밌어요

넘실망

분위기 주술사였는데 주술사 어디갔어여...[더보기]

7.5

재밌어요

신규섭만 나온다고?

신규섭 나오면 신규직업도 나와줘야죠;...[더보기]

7.9

재밌어요

아 단거 먹으면 안되는데

게임할 때마다 자꾸 초콜릿이 나오니까...[더보기]

7.8

재밌어요

2월은 그냥 지나갈 심산인가보네

2월쯤에는 신규직업 발표할줄알았는데 ...[더보기]

8.3

재밌어요

오늘은 업데이트 빨리 끝났네요

또 발렌타인데이라고 초콜릿 이벤트넹 ...[더보기]

8.1

재밌어요

아 이제 블소도 고인물 느낌

블소도 이제 1년 됐나요? 넘었나? ...[더보기]

8.1

재밌어요

요즘엔 커뮤니티가 장터같아요

거래소에서 장사가 잘 안되는지 점점 ...[더보기]

8.2

재밌어요

낼 업데이트 하나요?

업데이트 하면 미리 알려줬으면 좋겠는...[더보기]

8.1

재밌어요

오늘은 진짜 안나오네

진짜 수호령 뽑을 때마다 느끼는 거지...[더보기]

8.2

재밌어요

개발자노트 마려운데

지금이 신섭 + 신규직업 딱 각임 개...[더보기]

8

재밌어요

이래서 커뮤니티 잘 안봄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이 특히 심한 거...[더보기]

8.1

재밌어요

부활제단

부활제단 자동 꺼지는 현상 고쳐주세요...[더보기]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