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5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벤트 (사진출처: 제2의 나라 공식 커뮤티니)
9일, ‘제2의 나라 :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가 출시 0.5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 3종을 열었다. 이와 함께 신규 에피소드도 오픈했으며, 고나련 가이드 및 소환 행사도 시작했다.
먼저 0.5주년을 맞아 ‘300만큼 사랑해요!’, ‘28일 출석부’, ‘ 주말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300만큼 사랑해’는 9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내년 1월 26일까지 펼쳐지며,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0.5주년 기념! 소환 쿠폰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보상은 매일 1개씩, 최대 10일간 지급한다. 그리고 사용 시 장비, 이마젠, 코스튬 소환 티켓을 각각 10개씩 손에 넣으니 참고하자.
28일 출석부 이벤트 또한 업데이트 이후부터 내년 1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출석부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희귀 4성 장비 선택 상자와 희귀 4성 이마젠 캡슐 등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0.5주년 주말 핫타임!’ 기간은 내년 1월 6일까지다. 행사 진행 중에는 카오스 필드, 일반 필드에 주말 요일별로 버프를 제공한다. 아울러 토요일에는 영혼석/특산품 획득량 2배, 일요일에는 전리품/골드 획득량 2배가 적용되니 참고하자.

이어 신규 에피소드 ‘안녕 나무야!’ 추가를 기념한 여러 즐길 거리가 더해졌다. ‘에피소드 가이드’ 이벤트는 내년 1월 2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에피소드를 플레이하고, 단계별 미션을 달성하면 나무 성장에 필요한 ‘나무 장식’과 ‘튼튼 비료’ 등을 얻을 수 있다. 최종 보상으로는 4성 장비 선택 상자를 제공한다. 그리고 에피소드 기념 소환 이벤트는 내년 1월 20일까지 펼쳐지며, ‘상점 – 소환 – 이벤트’ 탭에서 희귀 4성 이마젠 ‘로기영감’ 픽업 소환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퐁퐁이의 따근한 호빵 먹기!’ 이벤트도 추가됐다. 31일까지 진행하고, 기간 내 다양한 미션 활동을 통해 호빵 빨리 먹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을 얻는다. 이를 통해 여러 보상을 얻을 수 있고, 누적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증정하니 잊지 말고 참여하자. 상술한 이벤트들의 세부 내용은 제2의 나라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안내’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