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Cross Worlds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9

훌룡해요

7.9

유저평점

넷마블 신작 ‘제2의 나라’, 4월 14일부터 사전등록 시작

▲ ‘제2의 나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개발 중인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즈(이하, 제2의 나라)’의 사전등록을 4월 14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모바일 MMORPG로 준비 중인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가 기획ㆍ제작하고, 스튜디오 지브리가 작화, 거장 음악가 ‘히사이시 조’가 참여한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로 계승한 작품이다.

이 게임은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지브리의 철학이 담긴 세계관이 조화롭게 녹아들어있다. 특히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카툰렌더링의 3D 그래픽, 수준 높은 컷신을 앞세워 원작의 감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또, 수 십여종의 이마젠을 통해 수집ㆍ전략의 재미를 선사하고, 맵 곳곳의 오브젝트, 하나의 나라를 만드는 ‘킹덤’ 등은 이용자들간의 다양한 소통, 커뮤니티를 생성할 예정이다.

특히, ‘제2의 나라’는 2016년 출시해 국내외 모바일 게임시장에 변화를 이끈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들의 두 번째 빅 프로젝트로, 국내를 넘어 일본, 대만 등 해외시장에서도 성공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넷마블은 4월 14일 오전 11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제2의 나라’를 상세히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는 유튜브 채널 ‘넷마블TV’,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상반기 출시하는 ‘제2의 나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