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Cross Worlds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9

훌룡해요

7.9

유저평점

거장 음악가 히사이시 조, ‘제2의 나라’ 광고모델까지 섭렵

▲ 히사이시 조가 제2의 나라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개발 중인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 광고모델로 거장 음악가 ‘히사이시 조’를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히사이시 조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벼랑 위의 포뇨’ 등 지브리 애니메이션 음악을 대다수 제작한 세계적인 음악감독이다.

넷마블 심병희 마케팅실장은 “지브리 감성과 철학이 들어간 제2의 나라에 히사이시 조가 광고모델로 잘 부합해 발탁했다”며 “실제 게임에 히사이시 조의 음원이 활용돼 한 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추후 넷마블은 히사이시 조 지휘에 맞춰 제2의 나라 테마곡을 연주하는 도쿄 필하모니 교향악단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상반기 출시하는 제2의 나라는 2016년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변화를 이끈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들의 작품으로,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지브리의 철학이 담긴 세계관이 모바일 게임으로 펼쳐진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