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Cross Worlds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9

훌룡해요

7.8

유저평점

제2의 나라, 최초 100레벨 등장 기념해 1,000 다이아 쏜다

▲ 제2의 나라 최초로 최고 레벨을 달성한 ‘눈부신비용’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에 최고 레벨 유저가 탄생했다. 캔서 서버의 ‘눈부신비용’이 그 주인공이며, 지난 18일 오후 9시경 100레벨을 달성했다. 현재 ‘액시스마이콜’이라는 닉네임으로 스트리밍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스트리머로, 제2의 나라에서 선택한 직업은 엔지니어다.

당시 눈부신비용은 98레벨부터 ‘크로마루 황야’ 지역의 ‘물의 사원’에서 사냥을 시작했다. 만레벨 달성이 예상되자 캔서 서버 유저들과 방송 시청자들이 사냥을 돕고자 해당 지역으로 몰려오는 사례가 벌어지기도 했다. 이후 사냥은 묵묵히 진행됐고, 때때로 너무 많은 마물이 등장해 죽고 살아나기를 반복했다.

이런 상황에서 플레이를 계속 이어나가는 모습이 연출되자 시청자와 유저들은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그리고 마침내 오후 9시 10분 100레벨에 도달한 눈부신비용은 환호성을 터트렸고, 공식 포럼에 ‘왜 경험치가 들어오지 않느냐’는 글을 작성하는 세리모니를 선보였다.

제2의 나라는 최초의 100레벨 유저 탄생을 축하하며, 공식 포럼에 기념 이벤트 진행을 알렸다. 우선 19일 정오부터 20일 23시 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유료 재화 다이아 1,000개를 지급한다. 아무런 조건 없는 제공이며, 첫 100레벨 등장의 기쁨을 모든 유저와 나누는 것이 목적으로 풀이된다.

그리고 전 서버 최초로 100레벨을 달성한 눈부신비용에게는 ‘최초 100레벨 달성 칭호’를 제공한다. 또한, 제2의 나라는 앞으로 10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들을 위해 ‘서버 최초 100레벨 칭호’와 ‘100레벨 달성 칭호’를 추가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해당 칭호 업데이트 일정은 추후 별도의 공지로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제2의 나라는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머큐리’와 외전 에피소드 ‘전설의 고대 마인’을 추가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리고 7일간 접속 시 4성 이마젠들을 받을 수 있는 신규 유저 전용 이벤트도 같이 개최 중이다.

게임은 최고의 문화다!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남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많은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직접 찾아 알려드리겠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